[K리그1 라인업] '이승우-라스' vs '고재현-세징야' 수원FC-대구, 선발 명단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원FC와 대구FC는 막강한 공격 듀오를 앞세운다.
수원FC와 대구는 오는 26일 오후 7시 30분 수원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23' 9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
현재 수원FC는 승점 11점으로 6위, 대구는 승점 9점으로 8위를 달리고 있다.
수원FC는 이대광, 장재웅, 라스, 김선민, 윤빛가람, 이승우, 이용, 신세계, 잭슨, 정동호, 노동건을 선발로 내세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풋볼(수원)] 김대식 기자 = 수원FC와 대구FC는 막강한 공격 듀오를 앞세운다.
수원FC와 대구는 오는 26일 오후 7시 30분 수원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23' 9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 현재 수원FC는 승점 11점으로 6위, 대구는 승점 9점으로 8위를 달리고 있다.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수원FC는 이대광, 장재웅, 라스, 김선민, 윤빛가람, 이승우, 이용, 신세계, 잭슨, 정동호, 노동건을 선발로 내세웠다. 박주호, 무릴로, 이광혁, 오인표, 김현훈, 박철우, 이범영은 벤치에서 대기한다.
이에 맞선 대구는 고재현, 에드가, 세징야, 황재원, 이진용, 이용래, 케이타, 김진혁, 홍정운, 조진우, 최영은이 선발로 출격한다. 이준희, 김강산, 홍철, 세라토, 박세진, 이근호, 바셀루스는 교체 명단에 포함됐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