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한국PD대상 출연자상 수상 "지치지 않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한국 PD대상' 시상식에서 출연자상을 품에 안았다.
26일 MBC에서는 제35회 '한국 PD대상' 시상식이 녹화 중계로 방송됐다.
이승기는 이날 탤런트 부문 출연자상의 영예를 품에 안았다.
한편 이승기는 다음 달 첫 방송되는 TV조선·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예능 '형제라면'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큰 상 받아 영광"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한국 PD대상' 시상식에서 출연자상을 품에 안았다.
26일 MBC에서는 제35회 '한국 PD대상' 시상식이 녹화 중계로 방송됐다.
이승기는 이날 탤런트 부문 출연자상의 영예를 품에 안았다. 그는 KBS2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에서 전직 검사 김정호 역을 맡아 활약하며 큰 인기를 누린 바 있다. 이승기는 밝은 표정으로 무대 위에 올라 트로피를 받았다.
이어 "'법대로 사랑하라'를 통해 큰 상을 받아 정말 영광이다. 좋은 드라마가 나오기 위해 정말 많은 분들이 뒤에서 애를 쓰고 계시다. 드라마를 책임지고 계시는 PD님들, 작가님들, 연출진분들께 다시 한번 너무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지치지 않고 주어지는 작품마다 최선을 다해 좋은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해 시선을 모았다.
한편 이승기는 다음 달 첫 방송되는 TV조선·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예능 '형제라면'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그는 지난 7일 배우 이다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퇴설' 조형기, 美 아닌 한국에…"럭셔리 차 탔다"
- 한석규, 제작발표회 도중 폭탄 발언 "김민재 7월 입대"
- 이혼서류 내민 고딩 아빠…"아내가 알콜 의존증" ('고딩엄빠3')
- '나쁜엄마' 이도현 "7세 어린 아이 연기, 실제로 밝아져"
- 이도현, '나쁜엄마'로 또 한 번 써 내릴 인생작 [종합]
- [단독] 혼다 히토미 "떡볶이·치킨 그리워... 한국 작품도 출연하고파" (인터뷰)
- 문영미 "전 남편 외도·부동산 사기에 불면증"...충격 근황 ('퍼펙트 라이프')
- "이 사회에 필요한 낭만"…'낭만닥터 김사부3'의 DNA [종합]
- 이장원·배다해, 자연 유산 고백 "심장 소리 못 들었다" ('동상이몽2')
- 가수 편승엽, 생활고 고백 "사업 망한 후 대출만 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