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 상태, 감각 좋다면…" 딜런, 1군 데뷔 플랜 나왔다, 김유성은 불펜 피칭...두산 마운드 업그레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산 베어스 외인 투수 딜런 파일이 1군 무대에 첫 선을 보인다.
두산 이승엽 감독은 26일 대구 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삼성전에 앞서 "딜런은 내일 퓨처스리그 경기를 정상적으로 소화하고 컨디션이 좋다면 다음 주 콜업 해 선발 등판할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스프링캠프 중 머리에 타구를 맞아 이탈한 딜런은 27일 이천 베어스파크에서 열리는 퓨처스리그 KIA전에 등판할 예정이다.
딜런은 "첫 실전인데 몸 상태도 좋고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경기였다"고 자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스포츠조선 정현석 기자]두산 베어스 외인 투수 딜런 파일이 1군 무대에 첫 선을 보인다.
스프링캠프 중 머리에 타구를 맞아 이탈한 딜런은 27일 이천 베어스파크에서 열리는 퓨처스리그 KIA전에 등판할 예정이다.
지난 19일 이천 베어스파크에서 열린 독립 야구단 연천미라클과 연습경기 등판에 이은 두번째 실전 경기. 당시 딜런은 3이닝 1피안타 6탈삼진 무실점으로 실전 감각을 끌어올렸다. 딜런은 "첫 실전인데 몸 상태도 좋고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경기였다"고 자평했다.
한편, 대구 원정길에 처음으로 1군 선수단과 동행하고 있는 루키 김유성은 이날 불펜 피칭을 소화했다. 직구와 슬라이더를 섞어 22구를 던졌다. 이 감독은 "직접 보지는 않았고, 조금 후 투수코치와 이야기해 볼 것"이라며 콜업 시기를 논의할 뜻임을 설명했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병원서 사망한 故서세원, CCTV에 마지막 모습 찍혔을까..“복구 확인 중”
-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첫 광고 공개…웃으니 동생과 붕어빵 미모
- 남주혁, '학폭 의심' 스파링 영상 입수 "동물원의 원숭이 됐다" ('연예뒤통령')
- 샘해밍턴♥정유미, '더럽고 치사해서' 산 집이 3층 대저택…"집은 애들을 위한 재산"
- 송필근, 30kg 빠지고 깡마른 근황..“언제 사망해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이라고”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