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투웬티, '마요홈 AI' 연내 출시…디지털 헬스케어 시장 정조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엠투웬티가 인공지능(AI)을 접목한 스마트 홈트레이닝 장비 '마요홈 AI'를 내세워 디지털 헬스케어 시장 확대에 나선다.
엠투웬티는 '마요홈AI'를 연내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엠투웬티는 마요펫에 이어 마요홈AI까지 개발하며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엠투웬티가 인공지능(AI)을 접목한 스마트 홈트레이닝 장비 '마요홈 AI'를 내세워 디지털 헬스케어 시장 확대에 나선다.
엠투웬티는 '마요홈AI'를 연내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엠투웬티는 마요펫에 이어 마요홈AI까지 개발하며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아울러 스마트 홈트레이닝 장비에 AI를 접목해 디지털 헬스케어 시장 진출에 탄력이 붙을 전망이다.
마요홈 AI는 기존 자체 개발 중저주파 근육 자극 기술 CMB 기반 EMS 홈트레이닝 장비 마요홈에 AI 기반 얼굴인식, 음성인식 기능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는 마요홈 스마트 미러디스플레이 얼굴인식을 기반으로 ▲체성분 측정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 ▲운동 시간 ▲체형 관리 ▲식단 관리 등을 마요홈AI로부터 제공 및 추전받을 수 있다.
또 인체데이터 측정 및 운동 목표를 달성하면 마요코인으로 보상받고 해당 코인을 활용해 건강기능식품(건기식)과 식단 주문 및 결제까지 가능하다.
엠투웬티 관계자는 "마요홈AI를 통해 집에서도 자신에게 맞는 다양한 운동과 식단조절, 건강체크가 가능해질 것"이라며 "이를 통해 건강한 사람은 근감소를 예방하고 쉽게 몸매와 건강관리가 가능해진다"고 설명했다.
이어 "뿐만 아니라 고령 노인, 고도비만, 마비환자, 재활이 필요한 사람, 운동을 싫어하는 모든 사람들도 마요홈AI를 통해 쉽게 운동하고 건강 관리가 가능해진만큼 엠투웬티는 의료비 지출 감소 등 100세 시대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가는 데 적극 기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엠투웬티, CMB 기반 '마요펫' 개발 완료…연내 양산 절차 돌입
- 엠투웬티, '마요홈' FDA 인증 신청 돌입…글로벌 디지털 헬스케어 시장 정조준
- 엠투웬티, '마요코인' 암호화폐 거래소 '엘뱅크'에 상장
- 尹 "러북 대응 한중 협력 기대"…시진핑 "평화적 해결 희망"
- '온몸에 문신'·'백신 음모론'…논란 계속되는 '트럼프 정부' 지명자들
- '진짜 막걸리'의 기준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전 야구선수 정수근, '술자리 폭행' 이어 음주운전 혐의도 기소
- 尹-시진핑, '한중FTA 후속협상' 가속화 합의…방한·방중 제안도
- "상생 아닌 명분만 준 셈"…자영업은 '부글부글'
- 尹·바이든·이시바, 페루에서 만나 "北 파병 강력 규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