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X, 사회공헌 브랜드 ‘DRX DREAM’ 론칭

조진호 기자 2023. 4. 26. 17: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e스포츠 전문기업 디알엑스(DRX)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기 위해 CSR 브랜드 ‘디알엑스 드림’을 론칭한다.

DRX는 2012년 창단 이후 선수와 e스포츠 팬 모두에게 ‘ENJOY CHALLENGE(즐거운 도전)’의 가치를 전파해 왔다. 지난해에는 창단 10주년을 맞아 팬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올해 역시 ‘DRX DREAM: 청소년 진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e스포츠 산업에 관심을 지닌 청소년,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진로 교육과 함께 다양한 체험형 활동을 제공했다.

e스포츠팀 최초로 출범하는 CSR 브랜드인 ‘DRX DREAM’에는 ‘꿈’과 ‘드린다’는 두 가지의 중의적 표현이 담겨 있다. ‘X’로 형상화된 DRX의 로고는 여러 갈래의 도전이 하나로 모여 무한한 가능성이 된다는 뜻을 지니고 있다. ‘DRX DREAM’은 DRX의 로고와 같이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청소년들에게 꿈과 도전에 대한 즐거움, 올바른 방향성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청소년을 위한 교육 지원, 환경 보호, 교구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이들이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DRX는 ‘디알엑스 드림’의 두 번째 프로젝트로 선수, 팬, 파트너사 모두가 함께하는 플로깅 운동을 기획 중이다. 수익금 전액은 청소년 관련 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DRX 최상인 대표는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미래 세대를 위한 사회적 책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진호 기자 ftw@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