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韓 영화 부진 때려잡는다…'범죄도시3' 5월 31일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괴물 형사 마동석의 '범죄도시3'(감독 이상용)가 '가정의 달'인 5월 말 개봉을 확정지었다.
괴물형사 마동석의 시그니처 형사물 '범죄도시3'가 5월 31일 극장을 찾아간다.
'범죄도시3'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 분)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 분)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괴물형사 마동석의 시그니처 형사물 ‘범죄도시3’가 5월 31일 극장을 찾아간다. ‘범죄도시3’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 분)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 분)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다.
3세대 빌런 이준혁을 비롯해 아오키 무네타카, 이범수, 김민재, 전석호, 고규필 등 믿고 보는 배우진이 새롭게 합류하며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범죄도시3’는 역대 청소년 관람 불가 영화 흥행 톱3를 기록한 1편 ‘범죄도시’와 지난해 개봉해 1260만 흥행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범죄도시2’의 뒤를 잇는 후속편이다. ‘범죄도시2’가 개봉할 무렵인 지난해 7월 20일 전격 크랭크인 해 초고속 촬영을 마쳤고, 개봉 준비까지 모두 완료한 상태다.
이와 함께 26일 베일을 벗은 ‘범죄도시3’ 티저 포스터는 서울 광수대로 이동한 괴물형사 ‘마석도’의 시원하고 통쾌한 액션을 담아냈다. “확 쓸어버린다”는 카피처럼 포스터만으로도 스트레스를 확 쓸어버리는 ‘범죄도시3’는 부서 이동 후 더 커진 판에서 활약하는 괴물형사의 시원한 액션을 다시 한번 기대케 한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라는 문구와 함께 말 그대로 설명이 필요 없는 ‘마동석’표 맨주먹 액션들의 향연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베일에 싸여 있던 3세대 빌런 ‘주성철’의 강렬한 등장이 눈에 띈다.
다시 한번 ‘범죄도시’ 시리즈 빌런만의 강력함을 기대하게 하는 ‘주성철’과 본격적으로 수사를 시작한 괴물형사 ‘마석도’의 대결이 벌써부터 호기심을 자극한다. 배우 이준혁의 연기 변신이 기대를 모으는 한편, ‘주성철’의 압도적인 등장으로 인해 아직 공개되지 않은 또 다른 빌런 ‘리키’의 존재까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범죄도시3’는 오는 5월 31일 극장개봉한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도 30억 피해…SG폭락 ‘주가조작 조사’ 본격화
- 수십년째 2000원 핫도그세트…코스트코 왕국 마진율 15%의 비밀
- "3년간 월 10만원 저축 시 720만원"…청년내일저축계좌 모집
- "남친과 여행중 출산"...한파에 아기 버린 20대, 살인미수 적용
- "누가 봐도 샤넬은 싫어.." 로고 없는 '조용한' 명품 뜬다
- "정경심 3번 불허·최서원 3번 연장, 해도 너무해"...윤건영 '분통'
- 임영웅이라는 장르…슬픔의 카타르시스
- "JMS 신도들 '김도형 교수, 회 뜬다'며 협박..걱정되는 상태"
- ‘돌싱포맨’ 탁재훈 “김완선, 어렸을 때부터 좋아했다”
- “집에 있는 ‘챔프 시럽’, 아이에 먹이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