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신작 ‘붕괴: 스타레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요버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은하 판타지 RPG '붕괴: 스타레일'을 모바일과 PC 버전으로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글로벌 사전등록자 1000만명을 달성한 '붕괴: 스타레일'은 호요버스의 대표 지식재산(IP) '붕괴'를 기반으로 제작된 수집형 RPG다.
호요버스는 정식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7m 길이의 은하 열차가 정차하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사전등록자 1000만명을 달성한 ‘붕괴: 스타레일’은 호요버스의 대표 지식재산(IP) ‘붕괴’를 기반으로 제작된 수집형 RPG다. 우주 배경으로 마치 SF를 보는 듯한 대서사가 매력적이며, 광활한 우주 경관과 독특한 문화, 주변 풍경을 즐기는 재미까지 담았다.
호요버스는 정식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7m 길이의 은하 열차가 정차하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며, 방문만 해도 기념엽서 선물은 물론 게임을 설치하고 카카오톡 채널 팔로우를 인증하면 선착순으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도 30억 피해…SG폭락 ‘주가조작 조사’ 본격화
- 수십년째 2000원 핫도그세트…코스트코 왕국 마진율 15%의 비밀
- "3년간 월 10만원 저축 시 720만원"…청년내일저축계좌 모집
- "남친과 여행중 출산"...한파에 아기 버린 20대, 살인미수 적용
- "누가 봐도 샤넬은 싫어.." 로고 없는 '조용한' 명품 뜬다
- "정경심 3번 불허·최서원 3번 연장, 해도 너무해"...윤건영 '분통'
- 임영웅이라는 장르…슬픔의 카타르시스
- "JMS 신도들 '김도형 교수, 회 뜬다'며 협박..걱정되는 상태"
- ‘돌싱포맨’ 탁재훈 “김완선, 어렸을 때부터 좋아했다”
- “집에 있는 ‘챔프 시럽’, 아이에 먹이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