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헬로카봇·티티체리 키즈 테마룸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는 이달 28일부터 7월 31일까지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키즈 테마룸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키즈 테마룸 전용 엘리베이터를 캐릭터로 장식하고 객실에는 캐릭터 베개 커버, 가랜드를 세팅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지난해 서울 특급호텔 최초로 '포켓몬코리아'와 협업해 객실 패키지를 선보이기도 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아이들이 선호하는 캐릭터로 채운 테마룸에서 웃음과 온기가 가득한 시간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는 이달 28일부터 7월 31일까지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키즈 테마룸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서울드래곤시티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헬로카봇·티티체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키즈 테마룸 전용 엘리베이터를 캐릭터로 장식하고 객실에는 캐릭터 베개 커버, 가랜드를 세팅한다. 어린이용 미니 텐트를 제공해 객실 내 별도 놀이 공간도 마련한다. 퍼즐, 스티커북, 봉제인형 등 캐릭터 어메니티도 준비했다. 아이와 함께 방문한 부모를 위해 크리스피 치킨과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된 '메가 치맥 박스'도 마련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지난해 서울 특급호텔 최초로 '포켓몬코리아'와 협업해 객실 패키지를 선보이기도 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아이들이 선호하는 캐릭터로 채운 테마룸에서 웃음과 온기가 가득한 시간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 차·배터리, 美 IRA 대응 위해 현지 합작공장 만든다
- [스페셜리포트]'수익 경고등' 배달대행, 물류·신사업 성장엔진 켠다
- [尹 국빈방미]美, 韓에 44억달러 투자..세일즈외교 '잭팟'
- [ET시론]초거대AI의 미래 : 혁신과 규제의 균형
- [과학기술이 미래다] <87>한국과학기술대학 설립 추진
- 강은호 방위사업청 전문위원 "K방산, 미래 기술·인력 확보하면 美와 양강 체제도 가능"
- [뉴스줌인]현대차·기아, '프리미엄' 전략 통했다
- 현대차·기아, 분기 영업익 6조 돌파…세계 1위 토요타 넘는다
- 비대면진료서 발 뺀 국회, 복지부 시범사업도 '첩첩산중'
- 이통3사 중간요금제 출시 완료…"데이터요금 누수 막고 경쟁 활성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