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에이, 신작 모바일 RPG '탁트오퍼스' 세계관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엔에이(DeNA)는 신작 모바일 게임 '탁트오퍼스'의 세계관 영상을 26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음악의 힘을 얻는 대가로 인간 시절의 기억을 잃어버린 소녀들이 세상을 구하기 위해 싸워 나가는 게임의 세계관 내용을 담았다.
탁트오퍼스는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수집형 RPG로 클래식 음악을 미소녀 캐릭터로 형상화한 독특한 콘셉트가 특징이다.
한편 디엔에이는 탁트오퍼스의 2차 CBT를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디엔에이(DeNA)는 신작 모바일 게임 '탁트오퍼스'의 세계관 영상을 26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음악의 힘을 얻는 대가로 인간 시절의 기억을 잃어버린 소녀들이 세상을 구하기 위해 싸워 나가는 게임의 세계관 내용을 담았다.
탁트오퍼스는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수집형 RPG로 클래식 음악을 미소녀 캐릭터로 형상화한 독특한 콘셉트가 특징이다. 화려한 연출의 전투, 호감도 시스템, 미니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 등을 구현했다.
지난달 16일 진행된 테스트(CBT)에서는 라이브 2D로 구현된 고품질 인게임 캐릭터와 완성도 높은 악장 일러스트 등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한편 디엔에이는 탁트오퍼스의 2차 CBT를 진행 중이다. 오는 5월 2일까지 구글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슨게임즈, '블루 아카이브' 중국 사전예약자 100만 돌파
- 컴투스, '미니게임천국' 글로벌 사전예약 시작
- '온몸에 문신'·'백신 음모론'…논란 계속되는 '트럼프 정부' 지명자들
- '진짜 막걸리'의 기준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전 야구선수 정수근, '술자리 폭행' 이어 음주운전 혐의도 기소
- 尹-시진핑, '한중FTA 후속협상' 가속화 합의…방한·방중 제안도
- "상생 아닌 명분만 준 셈"…자영업은 '부글부글'
- 尹·바이든·이시바, 페루에서 만나 "北 파병 강력 규탄"
- [여의뷰] 이재명, '11월 위기설' 현실화…'대권가도' 타격 불가피
- [유라시아 횡단 도전기] <10> 오딧세이 시베리아 (스코보로디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