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세' 김숙, 사활 건 소개팅 "마음 훔치러 왔다" ('홍김동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김동전'이 김숙의 소개팅 성공을 위해 숙개팅(김숙+소개팅) 맞춤 S/S 6종 컬렉션을 선보인다.
OTT 플랫폼 웨이브의 드라마틱한 역주행으로 입소문 파워를 발휘하는 KBS2 예능 '홍김동전'(연출 박인석)은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출연해 동전으로 운명을 체인지하는 피땀눈물의 구개념 버라이어티.
오는 27일 방송되는 '홍김동전' 34회에서 숙개팅 성공을 위해 '홍김동전' 멤버들이 김숙의 소개팅 의상을 선택한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홍김동전’이 김숙의 소개팅 성공을 위해 숙개팅(김숙+소개팅) 맞춤 S/S 6종 컬렉션을 선보인다.
OTT 플랫폼 웨이브의 드라마틱한 역주행으로 입소문 파워를 발휘하는 KBS2 예능 ‘홍김동전’(연출 박인석)은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출연해 동전으로 운명을 체인지하는 피땀눈물의 구개념 버라이어티. ‘홍김동전’은 국내 OTT 플랫폼 웨이브 기준 지난해 전체 프로그램 순위 77위로 시작해 1월 55위, 2월 42위, 3월 33위에 이어 최근 8위를 기록하며 역주행을 보여준 데 이어 웨이브 신규유료가입 견인 콘텐츠 예능 부문 4위, 굿데이터코퍼레이션 기준 3월 5주 차 TV-OTT 통합 화제성 비드라마 부문 10위, TV-OTT 통합 화제성 비드라마 출연자 부문 2위(방탄소년단 지민)를 기록하는 등 연일 뜨거운 화제를 보이고 있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홍김동전’ 34회에서 숙개팅 성공을 위해 ‘홍김동전’ 멤버들이 김숙의 소개팅 의상을 선택한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이에 이미지가 각기 다른 6가지 스타일의 풀 세팅이 준비되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제일 먼저 등장한 의상은 청순 가련미가 마구 뿜어져 나오는 화이트 색상의 샤랄라 원피스. 김숙의 청순 가득한 모습에 주우재는 “누나 강수지 보는 느낌이야”라며 감탄을 터트렸다고 해 김숙의 색다른 변신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두 번째 의상은 김숙만의 리더쉽과 카리스마를 보여줄 수 있는 수트. 연하남의 마음을 심쿵하게 하기 위한 깔끔 그 자체인 단정한 수트로, 장난기를 싹 지운 진지한 김숙의 이미지를 만들어 멤버들의 고개를 끄덕이게 한다. 세 번째 의상은 남심을 저격하는 소개팅룩으로 서부를 개척하는 용감한 카우걸 의상에 갸우뚱하는 김숙과 달리 멤버들은 찰떡이라며 환호성을 터트린다. 이에 자신감을 얻은 김숙은 “당신의 마음을 훔치러 온 소개팅녀입니다”라며 서부 영화에 나올 법한 권총 액션을 선보여 소개팅을 향한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이어 네 번째 의상으로 한국의 미를 담은 한복이 등장했고 조세호는 제작진을 향해 “미안한데 원하는 게 뭐에요?”라며 뜬금없는 소개팅 룩에 의아해한다고. 그러나 단아함을 내뿜는 김숙의 반전 아름다움에 조세호는 엄지를 치켜들었다는 후문이다. 뒤이어 다섯 번째 의상은 남자의 마음속에 직진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바이크 룩. 헬멧을 쓰고 라이더 자켓을 입은 김숙의 숙크러쉬 모습에 멤버들은 “너무 멋지다. 마음에 든다”라며 환호했다는 후문이다.
계속되는 환복에 지친 기색이 역력한 김숙 앞에 나타난 마지막 여섯 번째 의상은 다름 아닌 황금 백숙. 과거 김숙이 ‘홍김동전’ 워크숍 편에서 입었던 황금 백숙의 등장에 김숙은 “나 소개팅 성공시킬 거야, 안 시킬 거야”라며 제작진에 진심 어린 한탄을 했다고 해 김숙이 얼마나 소개팅에 진심인지 알 수 있었다고. 그러나 황금 백숙으로 분한 김숙의 모습에 이구동성으로 귀여움에 동감했다는 후문이다.
김숙의 6종 소개팅 컬렉션에 멤버들은 뜻밖에 깊은 고뇌에 빠졌다고. 모든 의상이 다 마음에 들었던 것이다. 홍진경은 “너무 예쁘다. 느낌이 잘될 것 같아”라며 김숙의 변신에 같이 설레어 했고, 주우재는 “미쳤다. 너무 귀여워”라며 소개팅 성공을 예감했다고. 과연 ‘홍김동전’ 멤버들이 선택한 ‘숙개팅 룩’은 무엇일지 오는 27일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동전 던지기’에 웃고 우는 KBS2 ‘홍김동전’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