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콤플렉스? 딱히…립 플럼퍼는 포기 못 해”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뷰티에 관해 얘기했다.
25일 매거진 얼루어 유튜브 채널에는 ‘#장원영 의 최근 쇼핑템부터 절대 포기할 수 없는 메이크업 아이템까지! 본격 TMI 무물 타임 얼루어코리아’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장원영은 화보 촬영 후 현장 스태프들의 간단한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원영은 오늘의 tmi로 “바닐라 향이 나는 향수를 뿌리고 왔다. 궁금하시죠?”라고 말했다.
이어 ‘정말 실물 최고. 완벽한 장원영도 콤플렉스가 있나요’라는 질문에 웃음을 터트리며 “우선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장원영은 “사실 콤플렉스라기보단 얼굴이 너무 많이 붓지 않을 정도만 신경 쓴다. 볼살이 있는 편이라서”라고 답변했다.
자고 일어나면 붓는 편인지 추가 질문을 하자 “막 붓는 편은 아니지만, 이 정도로만 볼살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며 무결점 미모를 자랑했다.
또 ‘급한 외출에도 포기하고 싶지 않은 메이크업’을 묻자 “예상하실 거 같은데 립 플럼퍼다. 색깔 있는 틴트 말고 글로스만 있는 거”라고 자신의 시그니처인 앵두 같은 입술을 언급했다.
스킨케어 루틴으로는 “세럼을 잘 사용하는 편이다”며 “아침저녁은 물론이고 틈날 때마다 세럼을 자주 발라준다. 건조해지지 않게 자주 바르는 게 포인트”라고 덧붙였다.
이후 장원영은 아몬드 우유, 피스타치오에 빠졌다는 근황을 전하기도.
한편 장원영이 속한 그룹 아이브는 지난 10일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 해브 아이브(I’ve IVE)’를 발매했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