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SK매직, 5년 보증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매직(대표 윤요섭)이 2023년형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사진) 5개 모델을 새로 출시했다.
신제품은 단순 건조 분쇄 방식이 아닌 공기 중 습기를 물로 바꾸는 제습기 원리가 적용됐다.
SK매직은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로부터 우수한 건조 기능과 안전성 등을 인정받아 K마크를 획득했다. 지자체 음식물처리기 설치 보조금 지원사업 대상 제품으로 선정됐다"며 "핵심부품인 컴프레서를 최대 5년까지 무상 보증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매직(대표 윤요섭)이 2023년형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사진) 5개 모델을 새로 출시했다.
신제품은 단순 건조 분쇄 방식이 아닌 공기 중 습기를 물로 바꾸는 제습기 원리가 적용됐다. 이를 통해 미세한 냄새까지 99.9% 차단해 쾌적한 실내환경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기존 사용자의 불편요소를 철저히 분석해 성능과 내구성 등 품질을 대폭 강화했다고도 했다.
내부 소재는 오염과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전면 적용해 제품 내구성을 높였다. 단열성을 높여 겨울철 한파에도 다용도실 등에서 결빙 없이 사용 가능하도록 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핵심부품인 컴프레서는 사계절 내내 편차 없이 건조 가능하도록 성능을 한층 개선했다고. 색상은 릴리화이트, 미스티베이지, 미스티그린, 미스티블루, 미스티코랄 총 5종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SK매직은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로부터 우수한 건조 기능과 안전성 등을 인정받아 K마크를 획득했다. 지자체 음식물처리기 설치 보조금 지원사업 대상 제품으로 선정됐다”며 “핵심부품인 컴프레서를 최대 5년까지 무상 보증한다”고 말했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활동 중단' 조형기 근황 공개…고급 외제차 타고 '엄지척'
- 냉엄한 싱가포르, 대마 1kg 밀수 남성에 ‘사형’
- 故 서세원 캄보디아서 화장…유해는 한국으로
- 임창정도 수십억 '피해 호소'한 그 주식…사흘 연속 하한가
- [영상] 女화장실 ‘양갈래·핑크 교복’ 정체, 40대 男틱톡커였다
- “BTS 지민 닮으려 12번 수술한 캐나다 배우 한국 병원에서 사망”
- 女승무원 앞에서 ‘성기노출’ 20男 정체, BTS 피처링 한 美 래퍼였다
- “여기어때 얕잡아 봤다가” 모텔 대실 신화 야놀자, 굴욕 당했다
- 편승엽 "세 번의 결혼, 자녀만 다섯 명…셋째딸 걸그룹 출신"
- “식판 뺏고 발로 차고”…어린이집서 ‘아동 학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