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정안, 살벌한 액션 뒤 여신 비주얼…비하인드 컷 공개(패밀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정안의 여신 미모가 100% 담긴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tvN 월화드라마 '패밀리'(연출 장정도 이정묵 / 극본 정유선)에서 도훈(장혁 분)의 사수 국정원 공작관 '오천련'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채정안의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이 넘치는 촬영 현장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월화드라마 ‘패밀리’(연출 장정도 이정묵 / 극본 정유선)에서 도훈(장혁 분)의 사수 국정원 공작관 ‘오천련’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채정안의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이 넘치는 촬영 현장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채정안은 블랙 요원으로서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을 선보이다가도 신분을 숨기기 위해 과장된 표정 연기를 선보이는 등 진지함과 코믹함을 오가는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 냉온탕을 넘나드는 연기력으로 극의 재미를 업그레이드 시키며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돕고 있다.
극 초반부 오천련이 남자인 줄 알았던 도훈(장혁 분)의 패밀리들이 그녀의 출중한 미모를 보고 충격에 빠질 정도였던 만큼 극 중 채정안의 미모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숨길 수 없는 다양한 매력이 드러나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채정안은 매서운 눈빛으로 촬영에 몰입하다가도 쉬는 시간에는 카메라와 아이 콘택트 하며 커피를 마시고 손인사를 건네는 등 장난기 어린 눈빛과 미소로 촬영과는 대비되는 반전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가 하면, 사랑스러움 가득하고 밝은 에너지로 시선을 모을 뿐만 아니라 화면을 가득 채우는 매끈한 피부와 청순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렇게 숨길 수 없는 여신 비주얼로 보는 재미를 배가 시키고 있는 채정안이 출연하는 tvN ‘패밀리’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은형♥’ 강재준 22kg↓ “108→86kg, 목표까지 3kg 남아” (종합)[DA★]
- 천우희 이런 모습 처음…카지노 씹어먹네 (이로운 사기)
- 주가조작 세력에 30억 투자…임창정 “나도 피해자” 주장
- [단독] ‘활동중단’ 레드벨벳 조이, ‘TV 동물농장’ 오늘 녹화 불참→하차 논의
- [단독] 강수정 ‘편스토랑’ 첫 출격…홍콩집+요리실력 공개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