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윈터, ‘MY WORLD’ 티저서 키치감 폭발…'이상한 거리의 지민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파(aespa)가 카리나·윈터의 완벽한 키치비주얼과 함께, nævis(나이비스)와의 새로운 'REAL WORLD'(리얼월드)를 향한 분위기를 새롭게 했다.
26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에스파 새 앨범 'MY WORLD' 이상현상 티저 중 카리나, 윈터 버전을 공개했다.
해당 티저는 nævis(나이비스) 피처링 소식이 알려진 신곡 'Welcome To MY World'를 필두로 한 미니앨범 'MY WORLD'의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스파(aespa)가 카리나·윈터의 완벽한 키치비주얼과 함께, nævis(나이비스)와의 새로운 ‘REAL WORLD’(리얼월드)를 향한 분위기를 새롭게 했다.
26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에스파 새 앨범 ‘MY WORLD’ 이상현상 티저 중 카리나, 윈터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건물 벽을 지상처럼 자연스레 걷는 사람들 속 활보하는 카리나와 함께, 귀여운 셀카타임에 이어 도로 위를 통통 튀어다니는 미지의 존재를 촬영하는 윈터의 모습이 담겨있다.
앞선 닝닝, 지젤 버전과 연결되는 티저의 독특한 분위기와 스트릿 컬러감에 부합하는 카리나-윈터의 키치비주얼 면모가 돋보인다.
해당 티저는 nævis(나이비스) 피처링 소식이 알려진 신곡 ‘Welcome To MY World’를 필두로 한 미니앨범 ‘MY WORLD’의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한편 에스파는 오는 5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곡 ‘Welcome To MY World’를 발표하며, 같은 달 8일 세 번째 미니앨범 ‘MY WORLD’를 발매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창작자 문제 해소할 것"…한음저협, 문체부와 저작권 산업 쟁점 사안 논의
- '연애의 참견' 지독하게 계산적인 남자친구 등장…도대체 왜?
- 종영 '오아시스' 최고 10.9%…'청춘 시대극' 존재 이유 증명했다
- 韓 차·배터리, 美 IRA 대응 위해 현지 합작공장 만든다
- [스페셜리포트]배달 대행 옥석 가리기…수익 활로 모색
- [尹 국빈방미]美, 韓에 44억달러 투자..세일즈외교 '잭팟'
- 현대차·기아, 분기 영업익 6조 돌파…세계 1위 토요타 넘는다
- 비대면진료서 발 뺀 국회, 복지부 시범사업도 '첩첩산중'
- 이통3사 중간요금제 출시 완료…"데이터요금 누수 막고 경쟁 활성화"
- "2030년 바이오경제 연간 2조~4조달러 규모 창출"…범부처 협력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