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맵모빌리티, 'T지금 라이브' 실시간 인기장소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맵모빌리티가 오는 27일 티맵(TMAP)앱에서 전국 인기장소 실시간를 소개하는 'T지금 라이브' 기능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한샘 티맵모빌리티 로컬컨텐츠팀 리더는 "TMAP홈과 T지금 상단 영역에 'T지금 라이브' 버튼을 배치해 새기능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어린이날 자녀와 함께 놀이동산에 가는 이용자가 눈치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뜻깊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맵모빌리티가 오는 27일 티맵(TMAP)앱에서 전국 인기장소 실시간를 소개하는 'T지금 라이브' 기능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 기능은 5월 '가정의 날'을 타깃으로 다음달 8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T지금 라이브는 실시간 차량 이동이 가장 많은 목적지를 전국 단위로 1위~30위까지 보여주는 서비스다. 테마별 추천 장소 기능도 강화했다. 어린이날 가장 많이 찾은 장소를 비롯해 인기 카페&베이커리, 어버이날 인기 음식점 등을 추천한다.
이한샘 티맵모빌리티 로컬컨텐츠팀 리더는 “TMAP홈과 T지금 상단 영역에 'T지금 라이브' 버튼을 배치해 새기능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어린이날 자녀와 함께 놀이동산에 가는 이용자가 눈치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뜻깊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웅기자 jw031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 차·배터리, 美 IRA 대응 위해 현지 합작공장 만든다
- [스페셜리포트]배달 대행 옥석 가리기…수익 활로 모색
- [尹 국빈방미]美, 韓에 44억달러 투자..세일즈외교 '잭팟'
- 현대차·기아, 분기 영업익 6조 돌파…세계 1위 토요타 넘는다
- 비대면진료서 발 뺀 국회, 복지부 시범사업도 '첩첩산중'
- 이통3사 중간요금제 출시 완료…"데이터요금 누수 막고 경쟁 활성화"
- "2030년 바이오경제 연간 2조~4조달러 규모 창출"…범부처 협력 필요
- [단독]무신사, 빠른 배송 서비스 출시…네이버 '도착보장' 맞불
- '1분기만에 작년 영업익 절반 벌었다' LG엔솔 美 선제 진출 효과
- 더 쌓인 메모리 재고...SK하이닉스 "당분간 보수적 생산 유지…연내 정상화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