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큐르 '엑스레이티드', (여자)아이들 민니와 캠페인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랜스베버리지는 프리미엄 리큐르 '엑스레이티드'를 앞세워 젊은 여성들을 겨냥한 '핑크 유어 모멘트(Pink Your Moment)'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를 위해 K팝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멤버 민니와 함께 브랜드 음원 및 뮤직비디오, 유튜브 콘텐츠 등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딩고뮤직와도 협업…다양한 콘텐츠 선봬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트랜스베버리지는 프리미엄 리큐르 ‘엑스레이티드’를 앞세워 젊은 여성들을 겨냥한 ‘핑크 유어 모멘트(Pink Your Moment)’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를 위해 K팝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멤버 민니와 함께 브랜드 음원 및 뮤직비디오, 유튜브 콘텐츠 등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엑스레이티드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주류 기업 캄파리 그룹의 리큐르 제품이다. 알코올 도수 17도로 샷 또는 칵테일에 섞어 마시기 쉬워 가볍고 부드러운 맛을 선호하는 주류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시칠리아 블러드 오렌지, 망고 및 패션푸르츠 주스 혼합물로 만들어져 분홍빛을 띄며 열대과일 향과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매혹적인 인생의 발견’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앞세워 MZ세대를 비롯한 젊은 소비자들을 겨냥하고 있다.
트랜스베버리지는 최근 엑스레이티드가 아시아 시장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에 주목,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 민니와 함께한 브랜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하고 전세계 K팝 팬들에게 인기있는 유튜브 채널 ‘딩고 뮤직’에서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로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민니의 ‘핑크 유어 모멘트’라는 제목의 브랜드 음원을 낸다. 중독적인 비트와 함께 ‘엑스레이티드와 함께 일상을 벗어나 특별한 삶의 순간을 발견하는 여성’으로 번역되는 가사가 담겼다. 이날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유튜브 뮤직, 그리고 멜론, 지니 등 주요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공개됐다.
다음달 11일에는 딩고 뮤직과 협업해 라이브 스테이지 콘텐츠 ‘스테이지 엑스(STAGE-X)’에 출연할 예정이다. 민니는 라이브로 공연하며 엑스레이티드와 함께 하게 된 소감을 밝힌다. 또 다음달 19일에는 래퍼 ‘키드 밀리’도 스테이지 엑스에 출연해 직접 편곡한 버전의 핑크 유어 모멘트 무대를 선보인다.
김서희 캄파리 그룹 마케팅 디렉터는 “과일 맛과 저도수 알코올 주류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엑스레이티드는 아시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주류 브랜드 중 하나가 됐다”며 “이번 캠페인은 젊은 여성들이 자신감과 활기를 가지고 자신의 삶을 진정한 정체성으로 당당하게 표현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도 30억 피해…SG폭락 ‘주가조작 조사’ 본격화
- 수십년째 2000원 핫도그세트…코스트코 왕국 마진율 15%의 비밀
- "3년간 월 10만원 저축 시 720만원"…청년내일저축계좌 모집
- "남친과 여행중 출산"...한파에 아기 버린 20대, 살인미수 적용
- "누가 봐도 샤넬은 싫어.." 로고 없는 '조용한' 명품 뜬다
- "정경심 3번 불허·최서원 3번 연장, 해도 너무해"...윤건영 '분통'
- 임영웅이라는 장르…슬픔의 카타르시스
- "JMS 신도들 '김도형 교수, 회 뜬다'며 협박..걱정되는 상태"
- ‘돌싱포맨’ 탁재훈 “김완선, 어렸을 때부터 좋아했다”
- “집에 있는 ‘챔프 시럽’, 아이에 먹이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