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3', 새 빌런 이준혁 공개...마동석 긴장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동석이 무더운 여름을 날릴 시원한 액션과 함께 돌아온다.
26일 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영화 '범죄도시3'가 오는 5월 31일(수)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포스터 및 티저 예고편을 선보였다.
"확 쓸어버린다"는 카피처럼 포스터만으로도 스트레스를 확 쓸어버리는 '범죄도시3'는 부서 이동 후 더 커진 판에서 활약하는 괴물 형사의 시원한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수연 기자] 마동석이 무더운 여름을 날릴 시원한 액션과 함께 돌아온다.
26일 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영화 '범죄도시3'가 오는 5월 31일(수)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포스터 및 티저 예고편을 선보였다.
'범죄도시3'는 대체불가 괴물 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 분)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 분)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담은 작품이다.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서울 광수대로 이동한 괴물 형사 마석도의 시원하고 통쾌한 액션을 엿볼 수 있다. "확 쓸어버린다"는 카피처럼 포스터만으로도 스트레스를 확 쓸어버리는 '범죄도시3'는 부서 이동 후 더 커진 판에서 활약하는 괴물 형사의 시원한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티저 예고편은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라는 문구와 함께 말 그대로 설명이 필요 없는 마동석표 맨주먹 액션들의 향연이 이어진다. 여기에 베일에 싸여 있던 3세대 빌런 주성철(이준혁 분)의 강렬한 등장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거칠 것 없이 들이닥쳐 "경찰한테 약을 뺏겨?"라는 대사로 마약 사건의 배후임을 알린 주성철은 상대방의 얼굴을 무자비하게 잡아채는 모습으로 압도한다. 다시 한번 '범죄도시' 시리즈 빌런만의 강력함을 기대하게 하는 주성철과 본격적으로 수사를 시작한 마석도의 한판승부가 벌써부터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범죄도시' 시리즈 특유의 유머를 엿볼 수 있는 예고편의 엔딩 씬은 마석도와 함께 케미를 보여줄 새로운 씬스틸러들의 활약도 기대케 한다.
2022년 및 팬데믹 최고 흥행작 '범죄도시2'에 이어 다시 한번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영화 '범죄도시3'는 5월 31일 개봉한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언맨 아내' 다룬 영화 나오나 - TV리포트
- 비행기서 음란행위하다 승무원에 걸린 스타 - TV리포트
- 샘 스미스, 큰일 났다...건강 많이 안 좋아 - TV리포트
- 톱스타, 은퇴 선언...'파킨슨병' 고백 - TV리포트
- 재벌2세, 블랙핑크 리사에 푹 빠졌다 - TV리포트
- 여친 사랑 덕에 '마약' 끊은 男 스타 - TV리포트
- 송지효, 잘나가다가 이게 무슨 일 - TV리포트
- 연하남과 이혼 후 '대학교' 간 여배우 - TV리포트
- 인기 女 스타 "액션신은 시간 낭비...스턴트 써라" - TV리포트
- 방탄 정국, 쌍둥이 여동생 있었나..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