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 골프공 기부하면 상품교환권’ 코리아 챔피언십 그래스루츠 골프 프로젝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년만에 국내에서 개최되는 DP월드투어 대회 코리아챔피언십에서 이색적인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DP월드투어의 타이틀 파트너인 글로벌 물류 기업 DP월드가 실행하는 프로젝트로 'DP월드 컨테이너'를 사용해 기사용된 골프공을 수집해 전 세계로 재분배한다.
인천 송도의 잭 니클라우스GC 팬 빌리지에 설치될 'DP 월드 컨테이너'에 불필요한 골프공을 한 개 이상 기부하는 사람들에게 의류, 골프 클럽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10년만에 국내에서 개최되는 DP월드투어 대회 코리아챔피언십에서 이색적인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27일부터 인천 송도 잭니클라우스GC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에서는 지역사회 참여를 촉진하고 골프 참여 확대를 위한 '그래스루츠 골프' 프로젝트가 추진된다.
이 이벤트는 이미 사용되거나 버려진 골프공을 수집하고 재분배하여 지속가능한 골프 실천을 촉진하기 위한 활동이다. DP월드투어의 타이틀 파트너인 글로벌 물류 기업 DP월드가 실행하는 프로젝트로 ‘DP월드 컨테이너’를 사용해 기사용된 골프공을 수집해 전 세계로 재분배한다. DP 월드 컨테이너는 작년 시즌 전 세계를 돌며 약 13만개의 골프공을 수집하고 재분배했다.
인천 송도의 잭 니클라우스GC 팬 빌리지에 설치될 ‘DP 월드 컨테이너’에 불필요한 골프공을 한 개 이상 기부하는 사람들에게 의류, 골프 클럽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withyj2@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활동 중단' 조형기 근황 공개…고급 외제차 타고 '엄지척'
- 냉엄한 싱가포르, 대마 1kg 밀수 남성에 ‘사형’
- 故 서세원 캄보디아서 화장…유해는 한국으로
- 임창정도 수십억 '피해 호소'한 그 주식…사흘 연속 하한가
- [영상] 女화장실 ‘양갈래·핑크 교복’ 정체, 40대 男틱톡커였다
- “BTS 지민 닮으려 12번 수술한 캐나다 배우 한국 병원에서 사망”
- 女승무원 앞에서 ‘성기노출’ 20男 정체, BTS 피처링 한 美 래퍼였다
- “여기어때 얕잡아 봤다가” 모텔 대실 신화 야놀자, 굴욕 당했다
- 편승엽 "세 번의 결혼, 자녀만 다섯 명…셋째딸 걸그룹 출신"
- “식판 뺏고 발로 차고”…어린이집서 ‘아동 학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