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앤아이티, '국제 방송·미디어·음향·전시회'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회사는 현장에서 큐샌 엑스큐브나스(XCubeNAS), 엑스큐브넥스트(XCubeNXT), 엑스큐브샌(XCubeSAN)을 전시한다.
회사는 부스에서 큐샌 3300 시리즈 XS3324D 모델을 소개한다.
엑스큐브나스 시리즈의 신제품인 XN8112R 모델과 XN5104R 모델도 전시된다.
엑스큐브나스는 중소기업형 스토리지에 엔터프라이즈급 기능을 탑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드앤아이티는 내달 16일부터 19일까지 코엑스 열리는 '국제 방송·미디어·음향·전시회)에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회사는 현장에서 큐샌 엑스큐브나스(XCubeNAS), 엑스큐브넥스트(XCubeNXT), 엑스큐브샌(XCubeSAN)을 전시한다.
회사는 부스에서 큐샌 3300 시리즈 XS3324D 모델을 소개한다. 제품은 하이브리드 유니파이드 스토리지다. 제품은 2U 26-베이로 소형 폼 팩터가 특징이다.
엑스큐브나스 시리즈의 신제품인 XN8112R 모델과 XN5104R 모델도 전시된다. 엑스큐브나스는 중소기업형 스토리지에 엔터프라이즈급 기능을 탑재했다. 랜섬웨어를 예방하는 웜(WORM) 기능 등을 탑재했다.
회사 관계자는 “출품 제품군은 대규모 서베일런스와 백업과 같은 최신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한 스토리지”라며 “직관적인 GUI로 설계된 새로운 스토리지 관리 시스템이 탑재돼 다양한 산업군에서 쓰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임중권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 차·배터리, 美 IRA 대응 위해 현지 합작공장 만든다
- [尹 국빈방미]美, 韓에 44억달러 투자..세일즈외교 '잭팟'
- [尹 국빈방미]尹 만난 넷플릭스, 韓 25억달러 투자 결정
- 현대차·기아, 분기 영업익 6조 돌파…세계 1위 토요타 넘는다
- 비대면진료서 발 뺀 국회, 복지부 시범사업도 '첩첩산중'
- 이통3사 중간요금제 출시 완료…"데이터요금 누수 막고 경쟁 활성화"
- "2030년 바이오경제 연간 2조~4조달러 규모 창출"…범부처 협력 필요
- [단독]무신사, 빠른 배송 서비스 출시…네이버 '도착보장' 맞불
- '1분기만에 작년 영업익 절반 벌었다' LG엔솔 美 선제 진출 효과
- 더 쌓인 메모리 재고...SK하이닉스 "당분간 보수적 생산 유지…연내 정상화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