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붕괴: 스타레일' 26일 출시···7m 실물 열차 이벤트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신' 개발사인 중국 게임사 호요버스가 판타지 역할수행게임(RPG) '붕괴: 스타레일'을 모바일·PC 플랫폼에 정식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붕괴: 스타레일'은 호요버스의 게임 지적재산권(IP) '붕괴'를 기반으로 만든 수집형 RPG다.
지난 23일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 '붕괴: 스타레일'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출시 전부터 기대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9~30일 서울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서 실물 열차 운행
'원신' 개발사인 중국 게임사 호요버스가 판타지 역할수행게임(RPG) '붕괴: 스타레일'을 모바일·PC 플랫폼에 정식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붕괴: 스타레일’은 호요버스의 게임 지적재산권(IP) '붕괴'를 기반으로 만든 수집형 RPG다. '은하 열차'를 타고 우주를 누비는 개척자가 되어 탐사와 전투를 펼치는 게임으로 글로벌 사전등록자 1000만 명을 달성했다.
호요버스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30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7미터 길이의 은하 열차가 정차하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진행되며 기념엽서 선물을 증정한다. 게임을 설치하고 카카오톡 채널 팔로우를 인증하면 선착순으로 인게임 아이템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미국 뉴욕, 일본 도쿄 등 세계 주요 지역에서도 실물 은하 열차를 만나볼 수 있다.
지난 23일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 ‘붕괴: 스타레일’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출시 전부터 기대를 받았다.
강도림 기자 dorimi@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계곡살인' 이은해, 2심도 무기징역
- “칼로 회 떠서 389조각”…JMS 폭로 김도형 교수 생명 위협 커져
- 중국인도 아닌데 김치를 '파오차이'…'평양 누나' 노림수는?
- '만족 못하면 등록금 다 돌려준다”…국내 첫 환불제 도입한 '이 대학'
- 장경태 “尹, 화동 볼에 입맞춰…미국선 성적 학대로 간주”
- '청산가리 10배 독'…맹독성 ‘파란선문어’ 결국 동해까지 왔다
- 압구정 재건축 '최고 70층' 파노라마 스카이라인 뽐낸다
- '여행 간 사이 내 외제차 사라져'…이웃 주민이 몰래 팔았다
- '시어머니 구박에…' 이불로 살해 시도한 며느리, 영장 기각 왜?
- 전 여친 차 부수고 감금·폭행한 30대 男 긴급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