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3’ 안효섭 “시즌3 출연한 이유가 없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효섭이 '낭만닥터 김사부3'에 대한 애정을 밝혔다.
4월 26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극본 강은경 임혜민/연출 유인식 강보승) 제작발표회에서 안효섭이 지난 시즌과 달라진 캐릭터를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이민지 기자/사진 정유진 기자]
안효섭이 '낭만닥터 김사부3'에 대한 애정을 밝혔다.
4월 26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극본 강은경 임혜민/연출 유인식 강보승) 제작발표회에서 안효섭이 지난 시즌과 달라진 캐릭터를 소개했다.
안효섭은 시즌2와 시즌3 캐릭터 변화에 대해 "삶을 바라보는 색이 달라졌다. 계속 읽다보니 우진이 하는 말이 어디서 들어본 말이었다. 생각보다 우진이 사부님의 영향을 많이 받고 있더라. 리틀 사부님 느낌이 들어서 좋은 대사들의 무게를 알아차리고 성장한 우진이의 모습을 연기하려고 노력했다. 실제로도 후배가 생겨서 서툴긴 하지만 진짜 의사가 되는게 어떤 건지에 대해 되새김질 하는 순간도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 의학용어에 대해 "수술실 장면을 하루 찍고 바로 적응했다. 수술신을 찍으면 진짜 수술하는 기분이 든다. 처음엔 어색했지만 빨리 적응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시즌3 합류에 대해 안효섭은 "시즌3를 한 이유가 없다. 마음이 해야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하고 있다"라고 말해 배우들의 감탄을 유발했다. 이성경은 "나도 이유가 없다. 나는 당연히 돌담식구고 내가 있어야 할 곳은 여기고 환자가 넘쳐나는데 내가 어딜가냐"라고 재치있게 말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 정유진 noir197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미달이 김성은, 코 성형 재수술 만족 “자연스러워, 원하던 결과물”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임창정, 주가조작 세력에 30억 투자 “나도 피해자, 내일부터 마이너스”
- 박나래, ‘55억’ 단독주택에 한숨…“수도 얼어 친구 집으로 피신” (버킷리스트)
- “BTS 지민 닮고파” 3억 들여 12차례 성형수술한 배우, 후유증 사망
- ‘장동건♥’ 고소영, 앞머리 자르니 상큼하네…누가 50대로 볼까
- 신지, 김종민+빽가 합작 오픈형 화장실에 버럭 (안다행)[결정적장면]
- 박수홍 “♥김다예와 통장 오픈, 대신 건들지 않기로” (조선의 사랑꾼)[결정적 장면]
- 아내 불륜남 잡으니 “아들하고 닮아” 충격…‘더 글로리 급’ 사기 결혼 폭로(세치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