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소식]골프존, SKT와 골프-스포츠분야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존과 SK텔레콤이 26일 골프-스포츠 분야를 아우르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골프존은 골프 플랫폼 노하우와 골프 AI기술력을 SK텔레콤에 제공하고, SK텔레콤이 보유한 AI기술과 접목한 신규 사업 발굴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프존과 SK텔레콤이 26일 골프-스포츠 분야를 아우르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골프존은 골프 플랫폼 노하우와 골프 AI기술력을 SK텔레콤에 제공하고, SK텔레콤이 보유한 AI기술과 접목한 신규 사업 발굴에 나선다.
양측은 오는 5월 18일부터 21일까지 나흘 간 펼쳐질 KPGA(한국프로골프) 코리안투어 SK텔레콤 오픈을 통해 AI휴먼 원포인트 골프레슨, 버츄얼 3D 가상 중계방송 시스템 등 본격적인 기술 제휴와 파트너십을 전개한다. 내달 21일엔 대전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아마추어 스크린골프대회인 SK텔레콤 오픈 2023 파이널 라운드도 진행한다.
골프존 미디어사업부 손장순 상무는 "SKT와의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새로운 AI 골프, 스포츠 서비스 및 컨텐츠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스크린을 넘어 골프 산업 전반에 걸쳐 골프를 통한 즐거움과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차세대 메타버스 서비스 및 기술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혁 SKT 미디어제휴 담당은 "SKT와 골프존이 선도하는 AI 기술과 골프 플랫폼 분야의 결합을 통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발굴할 것"이라며 "3D 가상 중계방송 시스템, AI휴먼 원포인트 골프레슨 등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양사의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신규 사업을 발굴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병원서 사망한 故서세원, CCTV에 마지막 모습 찍혔을까..“복구 확인 중”
- 장영란, ♥한창이 女환자에 전화번호 주고 스킨십까지 해 충격 "다리 힘 풀려"
- 조형기, 퇴출 후 美 아닌 한국서 포착…"럭셔리 차 타고"
- "서세원 거액 유산? 10원도 없어..저렴한 비즈니스 호텔서 생활"('뒤통령')[종합]
- '38세' 보아, 청첩장 공개 "서로 이해하고 사랑할게요"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