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서정동 점촌마을 취약계층에 미용봉사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평택시 점촌 도시재생주민협의체는 지난 24일 '사랑의 점촌마을 미용봉사'를 시작했다.
이번 봉사는 평택시 소규모 도시재생 주민공모사업을 통해 진행됐으며, 주민협의체 회원들의 재능기부로 서정동 점촌지역 내 취약 계층에 미용 서비스를 제공해 복지 향상을 도모하고자 시작됐다.
이번 미용 봉사를 받은 점촌 주민은 "그동안 거동이 어렵고 비용부담이 있어 미용실 가기가 힘들었는데, 미용봉사를 통해 편하게 머리를 다듬을 수 있어서 주민협의체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 평택시 점촌 도시재생주민협의체는 지난 24일 ‘사랑의 점촌마을 미용봉사’를 시작했다.
이번 봉사는 평택시 소규모 도시재생 주민공모사업을 통해 진행됐으며, 주민협의체 회원들의 재능기부로 서정동 점촌지역 내 취약 계층에 미용 서비스를 제공해 복지 향상을 도모하고자 시작됐다.
지난 24일부터 시작된 봉사는 오는 6월30일까지 매주 월요일마다 진행될 예정이며, 지속적인 미용 봉사 제공을 위해 지역 미용사에게 이·미용 교육을 받을 예정이다.
이번 미용 봉사를 받은 점촌 주민은 “그동안 거동이 어렵고 비용부담이 있어 미용실 가기가 힘들었는데, 미용봉사를 통해 편하게 머리를 다듬을 수 있어서 주민협의체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시 관계자는 “서정동 점촌지역에 적극적인 지원을 지속해 점촌 도시재생주민협의체가 지역주민들의 소통 창구 역할을 맡아 도시재생사업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이끌어내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평택=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제9회 청소년동아리경진대회’ 참가팀 모집
- 평택시, ‘정신응급대응 협의체 회의’ 개최
- 평택시, '소크라테스의 밥상'으로 어린이 영양 지킨다
- '제2의 전성기' 패밀리 레스토랑…현실은 '전쟁'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
- 1146회 로또 당첨번호 '6·11·17·19·40·43'…보너스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