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 티니핑’ 뮤지컬 공연실황 내달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SAMG엔터)가 선보인 인기 애니메이션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의 뮤지컬 공연 버전이 실황 영상으로 제작돼 전국 극장에서 상영된다.
SAMG엔터는 '캐치! 티니핑' 뮤지컬을 실황 영상으로 제작한 '뮤지컬 공연실황,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신비한 상자를 열어라!'를 다음 달 3일 개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SAMG엔터)가 선보인 인기 애니메이션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의 뮤지컬 공연 버전이 실황 영상으로 제작돼 전국 극장에서 상영된다.
SAMG엔터는 ‘캐치! 티니핑’ 뮤지컬을 실황 영상으로 제작한 ‘뮤지컬 공연실황,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신비한 상자를 열어라!’를 다음 달 3일 개봉한다고 26일 밝혔다. CJ CGV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이번 실황 영상은 어린이날(5월 5일)을 맞아 CGV 용산아이파크몰, CGV 인천 등 전국 43개 CGV 극장에서 상영된다. CJ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국내 여아물 1위 지식재산권(IP) ‘캐치! 티니핑’ 뮤지컬에는 애니메이션 속에 있던 인기 캐릭터들이 무대로 등장한다. 뮤지컬은 티켓 오픈 이후 아동·가족 부문 예매율 1위를 달성하는 등 올해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평가받은 바 있다. 실제 큰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 실황 영상으로도 제작됐다. 뮤지컬을 통해 느낄 수 있는 재미와 감동을 실황 영상에도 고스란히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SAMG엔터 관계자는 "캐치! 티니핑 뮤지컬을 보지 못한 아이들을 위해 뮤지컬 공연 실황을 제작했다"며 "상영 기간 캐치! 티니핑 포토카드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고 말했다.
최준영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크라, 전쟁 1년 때 모든 수단 동원해 모스크바 폭격 준비했었다”
- 서울시 부시장 “이재명, 김포골드라인 사과부터...운행 개시 때 경기지사 누구였나”
- 장경태 “尹, 화동 성적 학대”에 장예찬 “그럼 부시는?” 반문하며 꺼낸 사진
- 박지민 아나운서, 비속어·반말 진행에 빈축…“대본에 없던 표현”
- [단독] 옷벗고… 드러눕고…“공사비 달라” 떼쓴 ‘서초건폭’ 검찰 송치
- ‘활동 중단’ 조형기 근황…외제차 운전하고 ‘엄지척’
- 어린 시절 성추행한 친척 오빠, 복수하고 싶어요[마음상담소]
- 주가조작 일당에 30억 투자한 임창정 …“나도 피해자”
- “서세원 호화로운 생활? 비즈니스 호텔서 살아”
- 엠폭스, 3주새 29명 ‘깜깜이 전파’… 확인된 환자 수는 ‘빙산의 일각’[Who, What, Wh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