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마인드 레드키위 앱, 'AI 코치' 기능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얀마인드(대표 오정민)는 자사 어학학습 앱 '레드키위'에 AI 코치 기능을 추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새 기능은 학습 콘텐츠 내용을 스캔해 학습자가 알아야 할 유용한 내용을 보충한다.
AI코치가 콘텐츠를 예습을 해서 학습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먼저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원어민 해설은 레드키위 앱에서 인기있던 주요 기능"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AI 고도화를 통해 개별 학습자의 지식과 수준에 맞춘 개인화된 어학학습 코치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얀마인드(대표 오정민)는 자사 어학학습 앱 '레드키위'에 AI 코치 기능을 추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새 기능은 학습 콘텐츠 내용을 스캔해 학습자가 알아야 할 유용한 내용을 보충한다. AI코치가 콘텐츠를 예습을 해서 학습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먼저 제공한다. 혼자 학습을 할 때보다 훨씬 풍부한 어학 관련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원어민 해설은 레드키위 앱에서 인기있던 주요 기능”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AI 고도화를 통해 개별 학습자의 지식과 수준에 맞춘 개인화된 어학학습 코치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하얀마인드는 IBK기업은행에서 운영하는 IBK창공(創工) 마포 6기 혁신 창업기업에 선정된 곳이다.
임중권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 차·배터리, 美 IRA 대응 위해 현지 합작공장 만든다
- [尹 국빈방미]美, 韓에 44억달러 투자..세일즈외교 '잭팟'
- [尹 국빈방미]尹 만난 넷플릭스, 韓 25억달러 투자 결정
- 이통3사 중간요금제 출시 완료…"데이터요금 누수 막고 경쟁 활성화"
- "2030년 바이오경제 연간 2조~4조달러 규모 창출"…범부처 협력 필요
- [단독]무신사, 빠른 배송 서비스 출시…네이버 '도착보장' 맞불
- '1분기만에 작년 영업익 절반 벌었다' LG엔솔 美 선제 진출 효과
- 더 쌓인 메모리 재고...SK하이닉스 "당분간 보수적 생산 유지…연내 정상화 기대"
- 허울뿐인 '원전 강국'…고준위 방폐장 부지 선정도 못한 한국 '사실상 유일'
- "AI모델에 132억원 들였는데"…이탈리아 관광 캠페인에 쏟아진 혹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