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항공사, 김포공항서 이륙데이 버스팅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공항공사는 본격적인 항공수요 회복에 맞춰 김포국제공항에서 '이륙데이(26DAY) 버스킹' 공연을 펼쳤다고 26일 밝혔다.
공사는 매월 26일을 공항 문화의 날 '이륙데이'로 정하고 김포공항을 비롯해 전국 14개 공항에서 오감이 만족하는 다양한 볼거리·즐길거리를 마련해 새로운 고객경험과 한층 높은 고객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공항공사는 본격적인 항공수요 회복에 맞춰 김포국제공항에서 ‘이륙데이(26DAY) 버스킹’ 공연을 펼쳤다고 26일 밝혔다.
공사는 매월 26일을 공항 문화의 날 ‘이륙데이’로 정하고 김포공항을 비롯해 전국 14개 공항에서 오감이 만족하는 다양한 볼거리·즐길거리를 마련해 새로운 고객경험과 한층 높은 고객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사는 여행을 위해 공항을 찾는 이용객 뿐만 아니라 공항을 찾는 누구나 문화와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공연전시참여형 이벤트 등을 정기적으로 마련해 공항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윤형중 한국공항공사 사장은 “그동안 공항에서 진행하던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들을 모아 이륙데이를 마련했다”며 “공항을 찾는 고객들에게 매달 26일이 마음의 쉼표로 남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산가리 10배 독'…맹독성 ‘파란선문어’ 결국 동해까지 왔다
- 압구정 재건축 '최고 70층' 파노라마 스카이라인 뽐낸다
- '여행 간 사이 내 외제차 사라져'…이웃 주민이 몰래 팔았다
- '시어머니 구박에…' 이불로 살해 시도한 며느리, 영장 기각 왜?
- 전 여친 차 부수고 감금·폭행한 30대 男 긴급체포
- 리설주처럼 트위드 차려입은 '평양 누나' 누구?…중국인 관심 폭발
- 360만원 넣어 1440만원 받는다…'청년내일저축' 대상자 모집
- 보행자 치어 숨지게 한 '만취운전' 50대 집유…法 '반성하고 있어'
- '당첨금 25억 어디에 쓸 건가요?' 로또 1등 당첨자들에 물었더니
- '극단선택 시도' 표예림 '부모님 모욕에 충동적으로…법적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