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ants Private Tour’와 ‘My Special Giants Day’ 롯데자이언츠, 가정의 달 맞아 신규 패키지 티켓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자이언츠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5일(금) 경기를 시작으로 신규 패키지 두가지 티켓을 론칭한다.
먼저 'Giants Private Tour'는 사직구장 투어와 경기 관람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두 번째 'My Special Giants Day'는 사직야구장에서 특별한 하루를 만들 수 있는 기념일 이벤트다.
신규 패키지 상품은 2023시즌 주말 홈경기를 대상으로 하며 경기 티켓 구매 후 홈페이지에 별도로 마련된 티켓 패키지 접수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저 ‘Giants Private Tour’는 사직구장 투어와 경기 관람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그라운드 투어는 구장 내 히스토리 월을 관람하며 자이언츠의 역사를 살펴보고 그라운드 투어, 캐치볼 이벤트 등을 즐기는 순서로 구성되어 있다.
두 번째 ‘My Special Giants Day’는 사직야구장에서 특별한 하루를 만들 수 있는 기념일 이벤트다.
생일, 결혼기념일 등 특별한 날 사직야구장 전광판에 기념사진을 송출하여 잊지 못할 하루를 만들 수 있다.
신규 패키지 상품은 2023시즌 주말 홈경기를 대상으로 하며 경기 티켓 구매 후 홈페이지에 별도로 마련된 티켓 패키지 접수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태화 마니아타임즈 기자/cth0826@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