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자이언츠 프라이빗 투어 포함 신규 패키지 티켓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 자이언츠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5일 경기를 시작으로 두 가지 신규 패키지 티켓을 론칭한다.
먼저 '자이언츠 프라이빗 투어(Giants Private Tour)'는 사직구장 투어와 경기 관람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두 번째 '마이 스페셜 자이언츠 데이(My Special Giants Day)'는 사직야구장에서 특별한 하루를 만들 수 있는 기념일 이벤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윤욱재 기자] 롯데 자이언츠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5일 경기를 시작으로 두 가지 신규 패키지 티켓을 론칭한다.
먼저 '자이언츠 프라이빗 투어(Giants Private Tour)'는 사직구장 투어와 경기 관람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그라운드 투어는 구장 내 히스토리 월을 관람하며 자이언츠의 역사를 살펴보고 그라운드 투어, 캐치볼 이벤트 등을 즐기는 순서로 구성되어 있다.
두 번째 '마이 스페셜 자이언츠 데이(My Special Giants Day)'는 사직야구장에서 특별한 하루를 만들 수 있는 기념일 이벤트다. 생일, 결혼기념일 등 특별한 날 사직야구장 전광판에 기념사진을 송출해 잊지 못할 하루를 만들 수 있다.
신규 패키지 상품은 2023시즌 주말 홈 경기를 대상으로 하며 경기 티켓 구매 후 홈페이지에 별도로 마련된 티켓 패키지 접수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