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컬렉션 스테이 '단기임대숙박'…"보증금·중계료 NO"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지던스 호스피탈리티 기업 지냄이 단기임대 상품으로 서비스 범위를 확장한다.
지냄은 자사가 운영하는 중장기 레지던스 전문 숙박 플랫폼 와이컬렉션 스테이에 단기임대 가능한 숙박시설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지냄의 단기임대 상품은 견고하게 구축된 기업간 협업 시스템을 통해 보증금과 중개수수료가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와이컬렉션 스테이에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비롯해 전 세대의 취향을 담은 다양한 단기임대 상품들이 지속적으로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지냄, 단기임대 상품으로 서비스 확장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레지던스 호스피탈리티 기업 지냄이 단기임대 상품으로 서비스 범위를 확장한다.
지냄은 자사가 운영하는 중장기 레지던스 전문 숙박 플랫폼 와이컬렉션 스테이에 단기임대 가능한 숙박시설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지냄의 단기임대 상품은 견고하게 구축된 기업간 협업 시스템을 통해 보증금과 중개수수료가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 풀옵션의 객실 외에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조식 공간, 커뮤니티 라운지, 세탁실 등 다양한 무료의 부대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첫번째 단기임대 상품은 신개념 주거공간인 코리빙(Co-living)을 제안하는 리빙 브랜드 '디어스(Dears)'다. 서울 명동과 판교에 코리빙 스페이스를 두고 있는 디어스는 다양한 편의 시설과 커뮤니티 콘텐츠 등을 제공한다.
와이컬렉션 스테이에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비롯해 전 세대의 취향을 담은 다양한 단기임대 상품들이 지속적으로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
지냄의 와이컬렉션 스테이는 원하는 기간만큼 중장기 체류하는 플렉스케이션(Flexcation) 트렌드를 반영한 플랫폼이다. 3000여개의 국내외 중장기 숙박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올해까지 도쿄, 교토, 오사카 등 일본 소재 다수의 레지던스와 필리핀·태국 소재의 리조트 등 글로벌 숙박업소 중심의 상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지냄은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needs)를 파악한 숙박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19년 만에 링 오른 타이슨, 31세 연하 복서에게 판정패
- 흉기 찔려 숨진 채 발견된 40대 주부…잔혹한 범인 정체는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