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 데뷔 20주년 기념 ‘바보라고 불러도’ 발매 확정
이선명 기자 2023. 4. 26. 14:02
가수 KCM이 돌아온다.
KCM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KCM이 5월 10일 데뷔 20주년 기념 프로젝트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바보라고 불러도’ 발매를 확정했다고 26일 밝혔다.
‘바보라고 불러도’는 KCM이 2010년 직접 작곡해 발매했던 ‘사랑곰’을 팬들과 보다 편하게 함께 부르고 들을 수 있는 노래로 다가가고자 하는 KCM의 의지를 담아 새롭게 편곡한 리메이크곡이다.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KCM은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데뷔 20주년 기념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이에 KCM은 ‘바보라고 불러도’로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릴 전망이다.
KCM은 탄탄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사랑아’ ‘아름답던 별들의 밤’ ‘I LUV U’ ‘오늘도 맑음’ 등 수많은 히트곡을 가진 가수다. 프로젝트 그룹 M.O.M ‘지금 고백합니다’ ‘듣고 싶을까’ 등 활발한 앨범 활동을 이어왔다.
KCM은 ‘바보라고 불러도’로 듣기만 해도 설렘을 자아내는 감성을 전달하며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채운다는 계획이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