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출신' 주은, 27일 솔로 데뷔 확정…설레는 봄 캐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티스트 주은이 설렘 자극하는 봄 캐롤송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 주은은 시원한 서머 바캉스 룩을 선보이며 쿨한 과즙미를 드러냈고, 아이 콘택트를 통해 팬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이처럼 맑은 비주얼과 함께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는 그 경계선을 적절하게 표현한 주은은 솔로 데뷔를 앞두고 다양한 스타일링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 이어 하이라이트메들리로 '이지 브리지' 맛보기를 선사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아티스트 주은이 설렘 자극하는 봄 캐롤송을 선보인다.
주은은 오는 27일 첫 싱글 '이지 브리지'(Easy Breezy) 발매를 확정했다. 이에 지난 25일 아에르뮤직 공식 계정을 통해 뮤직비디오 티저 숏 버전을 공개했다.
10초 가량의 짧은 영상임에도 주은은 물오른 미모를 한껏 자랑, 만개한 ‘꽃’ 비주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주은은 곡명처럼 시원하고 청량한 분위기를 발산하며 그의 매력에 빠져들기까지 단 10초면 충분하다는 걸 보여줬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 주은은 시원한 서머 바캉스 룩을 선보이며 쿨한 과즙미를 드러냈고, 아이 콘택트를 통해 팬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여기에 경쾌한 멜로디와 주은의 짧은 흥얼거림은 완곡을 향한 기대감 역시 불어 넣었다.
이처럼 맑은 비주얼과 함께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는 그 경계선을 적절하게 표현한 주은은 솔로 데뷔를 앞두고 다양한 스타일링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 이어 하이라이트메들리로 '이지 브리지' 맛보기를 선사한 바 있다.
주은은 피처링을 맡은 가수 겸 배우 서인국과의 투샷은 물론, 리릭 포토를 통해 달콤한 가사 일부까지 공개하는 등 솔로 데뷔 열기를 높인 바, 이런 상황에서 주은이 들려줄 노래에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홍준표 "이재명에 징역 1년 때린 대단한 법관, 사법부 독립 지켜" 극찬
- 생후 30일 미모가 이정도…박수홍, 딸 전복이 안고 '행복'
- 서점서 쫓겨난 노숙자 부른 직원 "다 못 읽으셨죠? 선물"…20년 후 반전
- "제일 큰 존재"…'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막둥이 딸 최초 공개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
- 배다해, ♥이장원과 결혼 3주년 자축 "지금처럼만 지내자 여보" [N샷]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