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 분위기"…다이아 출신 주은, '이지 브리지' 뮤비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다이아 출신 주은이 설렘을 자극하는 신곡을 선보인다.
주은은 오는 27일 첫 싱글 '이지 브리지(Easy Breezy)' 발매를 확정 지었다.
그간 다이아의 '데리러 와' '손톱달' '네게로(路)' 등의 곡에 이름을 올리며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주은은 이번 솔로 첫 싱글 작사를 위해서도 나섰다.
한편 주은의 첫 싱글 앨범 '이지 브리지'는 오는 2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콘셉트 포토·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으로 높인 기대감
그룹 다이아 출신 주은이 설렘을 자극하는 신곡을 선보인다.
주은은 오는 27일 첫 싱글 '이지 브리지(Easy Breezy)' 발매를 확정 지었다. 그는 지난 25일 아에르뮤직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 티저 숏 버전을 공개했다.
주은은 10초가량의 짧은 영상을 통해 청량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그는 시원한 바캉스 룩을 선보여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경쾌한 멜로디와 주은의 짧은 흥얼거림은 완곡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주은은 솔로 데뷔를 앞두고 다양한 스타일링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또한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이지 브리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주은은 피처링을 맡은 가수 겸 배우 서인국과의 투샷을 선보이고 리릭 포토를 통해 달콤한 가사 일부까지 공개했다.
'이지 브리지'에는 동명의 타이틀 '이지 브리지'와 '이지 브리지 (inst.)' 총 2곡이 수록된다. 그간 다이아의 '데리러 와' '손톱달' '네게로(路)' 등의 곡에 이름을 올리며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주은은 이번 솔로 첫 싱글 작사를 위해서도 나섰다.
한편 주은의 첫 싱글 앨범 '이지 브리지'는 오는 2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혼다 히토미 "떡볶이·치킨 그리워... 한국 작품도 출연하고파" (인터뷰)
- '은퇴설' 조형기, 美 아닌 한국에…"럭셔리 차 탔다"
- 문영미 "전 남편 외도·부동산 사기에 불면증"...충격 근황 ('퍼펙트 라이프')
- 이장원·배다해, 자연 유산 고백 "심장 소리 못 들었다" ('동상이몽2')
- 가수 편승엽, 생활고 고백 "사업 망한 후 대출만 늘어"
- 송일국, 7년 만 '슈돌' 귀환 "나은이 같은 딸 원해"
- 이혼서류 내민 고딩 아빠…"아내가 알콜 의존증" ('고딩엄빠3')
- '나쁜엄마' 이도현 "7세 어린 아이 연기, 실제로 밝아져"
- 야노 시호, 시부상 심경 고백 "평생 잊을 수 없을 것"
- "모욕 주는 남자친구, 같이 못 가"...곽정은의 일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