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맞이 한우장터 개최…최대 35%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동활)는 4월27일부터 5월2일까지 6일간 온라인 한우장터를 운영하고, 한우고기를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동활 위원장은 "가족행사가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한우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한우자조금을 지원해 할인판매를 마련했다"며 "좋은 품질의 한우고기를 할인 가격에 간편하게 구매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동활)는 4월27일부터 5월2일까지 6일간 온라인 한우장터를 운영하고, 한우고기를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소프라이즈 2023 대한민국 한우 세일’ 행사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녹색한우(전남), 농협안심한우, 안동비프(경북), 울산축협한우(울산), 장수한우(전북), 지리산순한한우(전남), 참품한우(경북), 토바우(충남), 홍천늘푸름한우(강원) 등 전국 총 9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1++등급부터 1등급까지의 한우 등심·안심·채끝 등 구이류와 불고기, 국거리가 최대 35% 할인 판매된다.
한우고기 부위별 판매가는 1등급 한우고기 100g 기준 등심 6480원, 안심 8450원, 채끝 6700원, 불고기·국거리는 2850원 등이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한우장터'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동활 위원장은 “가족행사가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한우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한우자조금을 지원해 할인판매를 마련했다”며 “좋은 품질의 한우고기를 할인 가격에 간편하게 구매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구매 고객 대상 리뷰 이벤트도 연다. 참여 방법은 상품을 구매한 후 온라인 한우장터 홈페이지에 리뷰를 남기거나 개인 블로그에 사진과 후기를 작성하고 해당 URL을 제출하면 된다. 리뷰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한우 선물이 증정된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