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진, 짠내 일상 공개 “과거 김준현·박성광·오나미와 한집살이”(라스)

박수인 2023. 4. 26. 13: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박영진이 '짠 마이 라이프'를 공개한다.

4월 26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 김명엽)는 '짠, 마이웨이' 특집으로 꾸며져 최수종, 박영진, 슈카, 곽윤기가 출연한다.

또한 박영진은 "결혼 전에 쓰던 가전제품들을 혼수로 가져왔다", "호텔 어메니티로 제공되는 비누로 1년 내내 사용한다" 등 '짠내 고수' 최수종, 곽윤기에 못지않은 짠 마이 라이프를 대공개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개그맨 박영진이 '짠 마이 라이프'를 공개한다.

4월 26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 김명엽)는 ‘짠, 마이웨이’ 특집으로 꾸며져 최수종, 박영진, 슈카, 곽윤기가 출연한다.

지난 ‘라스’ 출연 때 게스트들의 토크에 추임새를 얹는 일명 ‘피처링 토크’로 빵빵 터뜨렸던 박영진은 2년 만에 다시 찾아 차진 입담을 뽐내며 ‘라스’ MC들의 웃음을 저격할 예정이다.

박영진은 ‘라스’ 출연을 앞두고 절친인 개그맨 허경환에게 조언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허경환의 조언을 공개하자, 김구라는 “허경환의 분석력이 예리하다”라며 감탄했다는 전언이다.

이날 박영진은 짠내 일타강사답게 “내가 쓴 걸 기억하는 사람은 나랑 카드사뿐이다”, “추억 부자는 부자가 아니다. 수억 부자가 되어야 한다” 등 스튜디오에 짠내 가득한 어록들을 폭격한다. 이어 그는 ‘라스’에서 즉석 소비참견에 나서며 ‘인간 회초리’로 활약한다.

또한 박영진은 “결혼 전에 쓰던 가전제품들을 혼수로 가져왔다”, “호텔 어메니티로 제공되는 비누로 1년 내내 사용한다” 등 ‘짠내 고수’ 최수종, 곽윤기에 못지않은 짠 마이 라이프를 대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박영진은 과거 김준현, 박성광, 오나미와 대학로에서 같이 살았다며 ‘라스’ MC들과 게스트들을 경악케 만드는 짠내 100% 일상을 털어놓는다. 그는 한집살이할 때부터 결혼할 때까지 ‘이것’을 재활용했다고 전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시청자들에게 호통좌로 존재감을 알렸던 박영진은 알고 보면 소심 캐릭터라고 고백한다. 그는 결혼식을 앞두고 KBS 22기 공채 동기들에게 삐쳤던 에피소드를 들려준다. 이어 박영진은 “저 스스로 옹졸했었다”라고 덧붙여 과연 어떤 사연인지 본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26일 오후 9시 방송. (사진=MBC '라디오스타')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