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리원, 검단소방서 1호 홍보대사 위촉 "소방 안전에 대해 적극 홍보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일리원이 검단소방서 1호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아일리원은 지난 24일 인천 검단소방서에서 열린 '소방 안전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했다.
검단소방서의 소방 안전 첫 번째 홍보대사로 위촉된 아일리원은 이날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심폐소생술 교육', '소방차 길 터주기 동승'.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아일리원이 검단소방서 1호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아일리원은 지난 24일 인천 검단소방서에서 열린 '소방 안전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했다.
검단소방서의 소방 안전 첫 번째 홍보대사로 위촉된 아일리원은 이날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심폐소생술 교육', '소방차 길 터주기 동승'. '화재진압 방수' 등 여러 가지 소방 안전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했다.
특히 멤버 나유의 아버지가 전직 소방관인 만큼 아일리원은 남다른 자부심을 가지고 소방 안전에 대해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할 계획이다.
아일리원은 "평소 안전을 위해 노력하는 소방관들에게 직접 안전에 대해 배울 수 있어 감사했다"라며 "앞으로 검단소방서의 홍보대사로서 소방 안전에 대해 적극 홍보하겠다"고 소감과 다짐을 밝혔다.
한편 아일리원은 지난해 4월 데뷔해 '사랑아 피어라', '케세라세라', '별꽃동화'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들은 '아마존 베스트셀러차트' 1위,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톱10에 연속 진입하는 등 글로벌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