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 '낭만닥터 김사부3' 첫 OST…"거기 서 있을까요, 헬로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소' 백현이 SBS-TV '낭만닥터 김사부3' 첫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OST 제작사 뮤직레시피는 지난 25일 공식 SNS에 백현이 참여한 '낭만닥터 김사부3' 첫 OST '헬로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백현은 '헬로우' 녹음을 진행했다.
백현은 "거기 서 있을까요? 헬로우. 헬로우. 헬로우"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엑소’ 백현이 SBS-TV ‘낭만닥터 김사부3’ 첫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오는 28일 ‘헬로우’(Hello)를 공개한다.
OST 제작사 뮤직레시피는 지난 25일 공식 SNS에 백현이 참여한 ‘낭만닥터 김사부3’ 첫 OST ‘헬로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백현은 ‘헬로우’ 녹음을 진행했다. 회색빛의 아날로그 감성의 배경과 함께 백현의 환한 미소가 더해졌다. 아련한 분위기도 느껴졌다.
‘헬로우’ 음원 일부도 들을 수 있었다. 백현은 “거기 서 있을까요? 헬로우. 헬로우. 헬로우”라고 말했다. 서정적인 고백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백현은 ‘너를 위해’, ‘너에게 가는 이 길 위에서’, ‘해피’, ‘유’ 등 다수 OST에 참여했다. 이번에도 섬세하고 감미로운 보컬 실력을 뽐낼 전망이다.
한편 ‘낭만닥터 김사부3’는 지방의 한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의료진들의 고군분투와 성장기를 그린다. 오는 28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뮤직레시피>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