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FC, NH농협은행 경남본부-NC다이노스와 함께 농촌일손돕기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FC는 26일 'NH농협은행 경남본부, NC 다이노스와 함께 사천시 서포면 일대 농가를 찾아 농촌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경남FC 지현철 대표이사, NH농협은행 조근수 경남본부장, NC 다이노스 이진만 대표이사는 아름다운 동행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하여 한마음으로 함께하는 농촌일손돕기를 통한 사회공헌활동 이행에 뜻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박찬준 기자]경남FC는 26일 'NH농협은행 경남본부, NC 다이노스와 함께 사천시 서포면 일대 농가를 찾아 농촌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농촌일손돕기는 정대웅 사천시농업기술센터소장, 조윤환 농협사천시지부장, 황일현 서포농협조합장도 함께 일손을 거들었다.
이번 일손돕기는 경남FC, NH농협은행, NC 다이노스가 지난 2020년 지역사회발전 기여 및 기업의 공익적 역할 강화를 위해 협약한 '아름다운 동행'의 일환으로, 4년째 이행 중이다. 올해도 세 개 기관의 임직원 50여 명이 일손부족으로 힘들어 하는 경남 농촌을 찾아 마늘쫑 뽑기, 호박심기, 제초작업 등에 구슬땀을 흘렸다.
경남FC 지현철 대표이사, NH농협은행 조근수 경남본부장, NC 다이노스 이진만 대표이사는 아름다운 동행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하여 한마음으로 함께하는 농촌일손돕기를 통한 사회공헌활동 이행에 뜻을 모았다.
이진만 대표이사는 "NC 다이노스가 농촌일손돕기에 직접 참여하여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 경남도민의 열렬한 응원에 힘을 내어 멋진 경기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조근수 본부장은 "2023시즌이 한창인데도 불구하고 지역사회를 위해 농촌일손돕기에 함께해주신 NC 다이노스와 경남FC에 감사드린다"며 "NH농협은행은 농번기 일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농촌의 버팀목이 되기 위하여 지속적인 농촌일손돕기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지현철 대표이사는 "지역을 대표하는 스포츠구단과 금융기관이 어려운 농촌을 위한 일손돕기에 한마음으로 참여한 특별한 시간이었다. 4년째 이어지는 아름다운 동행에 함께해 기쁘다. 영농철이면 부족한 일손으로 우리 농업·농촌에 많은 어려움이 있다. 경남FC는 앞으로도 지역사회공헌에 적극 참여하는 도민구단이 되겠다"며 경남FC는 1부 승격을 목표로 재미있는 경기로 도민과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영란, ♥한창이 女환자에 전화번호 주고 스킨십까지 해 충격 "다리 힘 풀려"
- 조형기, 퇴출 후 美 아닌 한국서 포착…"럭셔리 차 타고"
- "서세원 거액 유산? 10원도 없어..저렴한 비즈니스 호텔서 생활"('뒤통령')[종합]
- '38세' 보아, 청첩장 공개 "서로 이해하고 사랑할게요"
- '강원래♥' 김송, '故 최진실 딸' 최준희 SNS 일부러 들어가 인사 "인형♥" 칭찬 세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