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로스앤젤레스·베를린 투어 성공적 마무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미국 로스앤젤레스와 독일 베를린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6일 밝혔다.
컴투스는 전 세계 '서머너즈 워' 유저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고 교류하기 위해,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여러 주요 지역 도시를 중심으로 매년 오프라인 글로벌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는 전 세계 ‘서머너즈 워’ 유저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고 교류하기 위해,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여러 주요 지역 도시를 중심으로 매년 오프라인 글로벌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22일 열린 로스앤젤레스 투어는 3월 캐나다 벤쿠버 투어에 이어 2번째로 열린 북미 행사다. 행사 현장에는 입장 전부터 수 백 명 참가자들이 대기 줄을 이뤘으며 SWC 아메리카 토너먼트 우승자 ‘Thompsin’ 등 많은 인플루언서가 참석해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앞서 15일에 진행된 베를린 투어는 ‘2023 서머너즈 워: 유럽 투어(이하 TOE2023, Tour of Europe)’의 출발을 알리는 첫 행사다.
특히 올해 유럽 투어는 ‘뮤직 투어’라는 특별한 콘셉트 아래, 아이돌 스타나 락 밴드 등으로 분한 ‘서머너즈 워’ 몬스터 포스터와 포토부스로 행사장을 꾸며 뮤직 페스티벌을 방불케 할 만큼 뜨거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컴투스는 유럽과 북미의 다른 도시에서도 투어를 이어 나간다. 유럽에서는 오는 5월 영국 런던에서 2번째 유럽 투어를 진행하고 북미에서는 6월 댈러스에서 유저들을 만날 계획이다.
국내 투어도 성황리 진행되고 있다. 컴투스는 지난 1일 광주에서 국내 최초 투어를 개최했으며 이를 시작으로 오는 6월과 9월, 12월까지 국내 주요 도시로 직접 유저들을 찾아간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