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준, ♥안근영 앞에서 전 여친 소환 “많이 다투고 헤어졌다”(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용준이 안근영의 숙소를 찾아 더욱 친근한 분위기를 전한다.
4월 26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1회에서는 김용준-안근영의 설레는 '숙소 데이트' 모습이 펼쳐진다.
이때 김용준은 안근영이 "제주도에서는 밥을 한 번도 안 해먹었다"고 밝히자, "그럼 내가 첫 집밥 손님이네. 영광인데?"라며 웃는다.
김용준과 안근영이 함께한 숙소 데이트에서 어떤 깊은 대화가 오갈지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김용준이 안근영의 숙소를 찾아 더욱 친근한 분위기를 전한다.
4월 26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1회에서는 김용준-안근영의 설레는 ‘숙소 데이트’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김용준은 제주도의 한 국제학교에서 아이스하키 특강을 하고 있는 안근영을 만나기 위해 제주를 찾았던 터. 이날 두 사람은 시장에서 장을 본 다음, 안근영의 숙소에 도착해 함께 요리를 시작한다. 이때 김용준은 안근영이 “제주도에서는 밥을 한 번도 안 해먹었다”고 밝히자, “그럼 내가 첫 집밥 손님이네. 영광인데?”라며 웃는다.
그런데 요리 도중, 김용준은 갑자기 폭풍 눈물을 쏟아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안근영은 김용준의 눈물을 닦아주려다가, “그런데 이렇게 울 일이야?”라며 대폭소해 무슨 일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우여곡절 끝, 김용준은 안근영이 차려준 요리에 대해 구체적으로 맛을 표현해 ‘리액션 왕자’로 등극한다. 여기에 안근영과 음식 취향도 맞추려 노력하는 모습으로 모두의 격한 박수를 받는다.
이후 김용준과 안근영은 알콩달콩 식사를 하다가, 연애와 관련해 서로 궁금했던 점들을 이야기한다. 특히 김용준은 “(전 연애에서) 보통 무슨 일로 다퉜어?”라고 묻는가 하면, “나는 많이 다투고 헤어지는 타입이었어. 싸움의 이유는 항상 사소했다”며 ‘딥’한 속내를 드러낸다. 그러면서 김용준은 “이제는 성숙한 연애를 하고 싶다. 평생 함께 한다는 걸 염두에 둬야 하니까…”라고 덧붙인다. 김용준과 안근영이 함께한 숙소 데이트에서 어떤 깊은 대화가 오갈지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사진 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미달이 김성은, 코 성형 재수술 만족 “자연스러워, 원하던 결과물”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임창정, 주가조작 세력에 30억 투자 “나도 피해자, 내일부터 마이너스”
- 박나래, ‘55억’ 단독주택에 한숨…“수도 얼어 친구 집으로 피신” (버킷리스트)
- “BTS 지민 닮고파” 3억 들여 12차례 성형수술한 배우, 후유증 사망
- ‘장동건♥’ 고소영, 앞머리 자르니 상큼하네…누가 50대로 볼까
- 신지, 김종민+빽가 합작 오픈형 화장실에 버럭 (안다행)[결정적장면]
- 박수홍 “♥김다예와 통장 오픈, 대신 건들지 않기로” (조선의 사랑꾼)[결정적 장면]
- 아내 불륜남 잡으니 “아들하고 닮아” 충격…‘더 글로리 급’ 사기 결혼 폭로(세치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