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이사2', 5월 17일 첫 공개…"결혼=제 인생 악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과 이혼 사이2'가 돌아온다.
26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결혼과 이혼 사이2'(이하 '결이사2') 측은 1차 티저를 공개했다.
'결이사2'는 결혼과 이혼 사이, 선택의 갈림길에 선 네 쌍의 부부들이 '잘 헤어지는 법'을 고민하는 현재진행형 이혼 관찰 리얼리티다.
이번에 공개된 1차 티저는 "결혼 생활이 제 인생에서는 너무 악몽이었던 것 같다"는 의미심장한 말과 함께 법원으로 들어서는 부부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결혼과 이혼 사이2'가 돌아온다.
26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결혼과 이혼 사이2'(이하 '결이사2') 측은 1차 티저를 공개했다. '결이사2'는 결혼과 이혼 사이, 선택의 갈림길에 선 네 쌍의 부부들이 '잘 헤어지는 법'을 고민하는 현재진행형 이혼 관찰 리얼리티다.
이번에 공개된 1차 티저는 "결혼 생활이 제 인생에서는 너무 악몽이었던 것 같다"는 의미심장한 말과 함께 법원으로 들어서는 부부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당신의 행복을 위한 선택을 하세요"라는 스피커의 안내 멘트가 흐르고, 네 쌍의 부부가 공개된다.
여기에 부부들 사이에서 위태롭게 오가는 날 선 대화가 긴장감을 자아내고, 점차 격해지는 대화 끝에 눈물을 터뜨리는 모습은 이들 사이에 이미 오랜 갈등과 아픔이 누적되어 있다는 것을 예상케 한다.
'결이사2'는 5월 17일 첫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