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니아’ 오프라인 파이널 테스트 참여 신청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MMORPG '제노니아'의 오프라인 파이널 테스트에 참여할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파이널 테스터 모집은 '제노니아' 카카오 채널을 친구로 추가한 유저들에게 26일 오전 10시부터 신청양식이 전달되며 신청서를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여 명의 인원을 선발한다.
파이널 테스터에 선정되면 다음달 1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서울시 역삼동에 위치한 특별 공간에서 MMORPG '제노니아'를 미리 플레이해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파이널 테스터 모집은 ‘제노니아’ 카카오 채널을 친구로 추가한 유저들에게 26일 오전 10시부터 신청양식이 전달되며 신청서를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여 명의 인원을 선발한다.
파이널 테스터에 선정되면 다음달 1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서울시 역삼동에 위치한 특별 공간에서 MMORPG ‘제노니아’를 미리 플레이해볼 수 있다.
‘제노니아’를 약 5시간에 걸쳐 체험하며 방대한 세계관과 스토리, 주요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다음 달 8일부터 12일까지는 컴투스 그룹 임직원 대상의 사내 파이널 테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일주일만에 사전예약 100만 명을 돌파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대작 ‘제노니아’는 컴투스홀딩스의 글로벌 히트 IP를 MMORPG 장르로 재탄생시킨 작품이다. 독창적인 비주얼과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 시리즈의 스토리를 재해석한 방대한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유저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서버간 대규모 PvP 콘텐츠인 ‘침공전‘을 특색있게 구현해 나가고 있으며 MMORPG 장르에 걸맞는 유저 밀착형 게임 운영을 예고하고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