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흘간 10억 쏜다” … GS샵 ‘상상초월’ 쇼핑혜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총 350억 원 규모의 혜택을 증정하는 쇼핑 행사 '혜자로운 상상초월'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종근당·스케쳐스·메디큐브 등 GS샵의 인기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브랜드 릴레이 쇼 행사도 진행된다.
김은정 GS샵 마케팅부문장은 "선물 수요가 많은 가정의 달을 맞아 역대 최고 수준의 적립금 행사와 생필품 사은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총 350억 원 규모의 혜택을 증정하는 쇼핑 행사 ‘혜자로운 상상초월’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편의점 GS25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김혜자 도시락’에서 이름을 땄다. 우선 다음 달 1∼10일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총 10억 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하루 동안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이 1만 명일 경우, 적립금 1억 원을 1만 명이 1만 원씩 나눠 받는 방식이다. 적립금 행사는 매일 자동으로 중복 적용된다. 11∼31일에는 TV홈쇼핑과 데이터홈쇼핑·라이브커머스·모바일 앱 등에서 사은품 증정 대상 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하고 구매 금액이 30만 원 이상인 고객에게 ‘동원참치 스탠다드(85g) 15캔 세트’를 준다. 아모레퍼시픽·종근당·스케쳐스·메디큐브 등 GS샵의 인기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브랜드 릴레이 쇼 행사도 진행된다. 매일 하나의 브랜드를 선정해 당일 한정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은정 GS샵 마케팅부문장은 “선물 수요가 많은 가정의 달을 맞아 역대 최고 수준의 적립금 행사와 생필품 사은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호준 기자 kazzyy@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크라, 전쟁 1년 때 모든 수단 동원해 모스크바 폭격 준비했었다”
- 박지민 아나운서, 비속어·반말 진행에 빈축…“대본에 없던 표현”
- [단독] 옷벗고… 드러눕고…“공사비 달라” 떼쓴 ‘서초건폭’ 검찰 송치
- 서울시 부시장 “이재명, 김포골드라인 사과부터...운행 개시 때 경기지사 누구였나”
- 어린 시절 성추행한 친척 오빠, 복수하고 싶어요[마음상담소]
- 미·유럽, 탄약·미사일 잇단 고갈사태… “기존 물량 복구하려면 20년 걸릴 수도”[Global Window]
- 마사지숍에서 성추행 당한 아내…남편 “그것 좀 만졌다고”
- “서세원 호화로운 생활? 비즈니스 호텔서 살아”
- 엠폭스, 3주새 26명 ‘깜깜이 전파’… 확인된 환자 수는 ‘빙산의 일각’[Who, What, Why]
- “고아라고 성경험·성병 진단서 떼오라는 예비 시어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