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남 김원준 “내 마음 속에 잠들어 있던 그녀” 화들짝(캠퍼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원준이 추억을 소환하다 화들짝 놀란다.
4월 26일 방송되는 '고삐 풀린 캠퍼들'(제작 SK브로드밴드)에서는 충북 옥천으로 떠난 멤버들의 캠핑 둘째 날이 공개된다.
훈훈한 시장 투어 후, 캠핑장에 복귀한 이들은 '반장' 최준혜의 '고삐 해제권' 사용으로 김원준의 노래를 듣는 기회를 얻는다.
이때 김원준은 김기욱의 반주에 맞춰 즉흥 내레이션을 읊는데, "내 마음 속에 잠들어 있던 그녀가 생각난다, 잘 지내지?"라고 과몰입 하다가 화들짝 놀라 모두를 폭소케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김원준이 추억을 소환하다 화들짝 놀란다.
4월 26일 방송되는 ‘고삐 풀린 캠퍼들’(제작 SK브로드밴드)에서는 충북 옥천으로 떠난 멤버들의 캠핑 둘째 날이 공개된다. 이른 아침부터 한 자리에 모인 ‘고캠 4인방’은 김기욱의 주도 하에 ‘삼겹살 토스트’ 만들기에 나선다. 각자 역할을 나눠 브런치를 성공적으로 만들어 먹은 이들은 옥천의 절경으로 유명한 ‘부소담악’으로 떠난다.
이동 중인 차 안에서 막간 ‘연애 토크’를 가동한 최준혜는 “(상대가) 나를 좋아하지 않아도 최선을 다해 어필하는 편”이라고 화끈한 연애 스타일을 공개하고, 반면 ‘동갑내기’ 듀이는 “아무리 좋아도 티를 못내는 성격”이라고 해 대비를 이룬다. 끊임없이 이야기꽃을 피우던 이들은 부소담악에 도착해 보트를 탄다. 이어 강위에 펼쳐진 아름다운 풍경을 눈에 담으며 힐링한다. 다음 코스로 옥천 재래시장 투어에 나선 이들은 제작진에게 ‘2만원으로 장보기’ 미션을 받는다.
예산을 아껴야 하는 빠듯한 상황에서 김원준은 미모 공격(?)으로 재래시장 사장님들의 마음을 뒤흔들어 놓는다. 수제 딸기청 에이드를 비롯해, 물회, 족발 등을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사는 데 성공한 것. 한껏 흥이 오른 김원준은 일일 리포터로 변신해 재래시장 상인들과 적극 소통하고, 미친 친화력으로 팬미팅 같은 분위기를 만든다.
훈훈한 시장 투어 후, 캠핑장에 복귀한 이들은 ‘반장’ 최준혜의 ‘고삐 해제권’ 사용으로 김원준의 노래를 듣는 기회를 얻는다. 이때 김원준은 김기욱의 반주에 맞춰 즉흥 내레이션을 읊는데, “내 마음 속에 잠들어 있던 그녀가 생각난다, 잘 지내지?”라고 과몰입 하다가 화들짝 놀라 모두를 폭소케 한다. 그러면서 들국화의 ‘그것만이 내 세상'을 열창, 전 스태프의 박수를 받는다.
(사진 제공=우리동네 B tv ‘고삐 풀린 캠퍼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미달이 김성은, 코 성형 재수술 만족 “자연스러워, 원하던 결과물”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임창정, 주가조작 세력에 30억 투자 “나도 피해자, 내일부터 마이너스”
- 박나래, ‘55억’ 단독주택에 한숨…“수도 얼어 친구 집으로 피신” (버킷리스트)
- “BTS 지민 닮고파” 3억 들여 12차례 성형수술한 배우, 후유증 사망
- ‘장동건♥’ 고소영, 앞머리 자르니 상큼하네…누가 50대로 볼까
- 신지, 김종민+빽가 합작 오픈형 화장실에 버럭 (안다행)[결정적장면]
- 박수홍 “♥김다예와 통장 오픈, 대신 건들지 않기로” (조선의 사랑꾼)[결정적 장면]
- 아내 불륜남 잡으니 “아들하고 닮아” 충격…‘더 글로리 급’ 사기 결혼 폭로(세치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