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신들의 사생활’ 하고 잘난 척 할 수 있다”
한가인이 ‘신들의 사생활2’에 대한 장점을 자랑했다.
27일(목)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신들의 사생활-그리스 로마 신화2’(연출 송성찬, 이하 ‘신들의 사생활2’) 4회에서는 MC 한가인이 스페셜 게스트로 나선 송경아에게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공감을 자아낸다.
한가인은 “낚시에 성공했다”며 송경아를 환대한다. 그러면서 “생각보다 우리 주변에 그리스 로마 신화와 관련된 것들이 많아서 친구들 만나면 아는 척 하기에 좋다. ‘그거 이런 건데 알았어?’라고 하면, ‘오, 그런 것도 알고 있었어?’라며 놀라워한다. 잘난 척 하기에 좋으며,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이라고 강조, 프로그램에 대한 자부심을 내비친다.
또한 한가인은 “패션계에도 그리스 로마 신화가 녹아든 것들이 많다고 들었는데 어떤 것들이 있는지 궁금하다”라고 송경아에게 돌발 질문한다. 송경아는 “3회 주인공이 디오니소스였지 않나. 거기서 영감을 받은 ‘구*’의 뱀 무늬 장식이 대표적이다. 또한 명품 브랜드의 로고들을 보면 그리스 로마 신화의 영향을 받은 것들이 많다”며 ‘*트로’의 로고가 페가소스이고 ‘*르사체’의 메두사의 머리도 신화를 모티브로 만든 것임을 알려줘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에 이창용 도슨트도 “별다방 로고가 세이렌을 모티브로 한 것”이라고 덧붙이고, 김헌 교수는 “현재까지 인류 최고의 브랜드는 그리스 로마 신화”라며 명쾌한 이유를 콕 집어줘 알찬 정보와 재미를 전한다.
송경아와 한가인을 과몰입시킨 ‘매혹적인 도시’ 아테네와, 여기서 펼쳐지는 아테나와 포세이돈의 결투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MBN ‘신들의 사생활-그리스 로마 신화2’ 4회는 27일(목)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