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이효리, 내 롤모델이자 뮤즈...러블리즈 그리워"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주가 첫 솔로 데뷔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매거진 '싱글즈'가 첫 솔로 데뷔를 앞둔 미주의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5월호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우리가 알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이 기대되는 미주의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5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미주가 첫 솔로 데뷔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매거진 '싱글즈'가 첫 솔로 데뷔를 앞둔 미주의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5월호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러블리즈 해체 후 예능 활동으로 바쁜 미주는 첫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 미주는 "가수 이효리 선배님이 내 롤모델이자 뮤즈"라면서 "온전히 이미주로 보여주는 솔로 앨범으로, 해보고 싶었던 것을 마음껏 욕심 낸 나의 꿈을 펼친 앨범"이라고 솔로 앨범에 대해 소개했다.
팀 활동을 하다가 개인 활동을 하다 보니 멤버들이 그리워 가끔 러블리즈 무대를 찾아보기도 하는 그녀는 "그때와 변함없이 곁을 지켜주는 팬들을 보면서 힘을 얻고, 멤버들과 팬을 위해서라도 앞으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다짐과 애정을 전했다.
부모님이 어떤 모습이건 예쁘다고 해주어서 지금 카메라 앞에서도 망가지는 걸 두려워하지 않는 것 같다는 미주는 그녀의 유년 시절에 대해 "장난기 많은 말괄량이 소녀로, 부모님의 사랑을 더욱 받고 자랐다"고 했다.
덕분에 무수한 미주의 모습 중 하나도 빠짐 없이 모든 모습을 사랑하려고 한다고도 했다. 인생 2막에서의 이루고 싶은 꿈을 "행복하고 싶다"라고 당당하게 말하는 그녀의 모습은 역시나 매력적이었다.
뿐만 아니라 미주는 자신의 SNS를 통해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시선을 끌기도 했다.
우리가 알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이 기대되는 미주의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5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영란, ♥한창이 女환자에 전화번호 주고 스킨십까지 해 충격 "다리 힘 풀려"
- 조형기, 퇴출 후 美 아닌 한국서 포착…"럭셔리 차 타고"
- "서세원 거액 유산? 10원도 없어..저렴한 비즈니스 호텔서 생활"('뒤통령')[종합]
- '38세' 보아, 청첩장 공개 "서로 이해하고 사랑할게요"
- '강원래♥' 김송, '故 최진실 딸' 최준희 SNS 일부러 들어가 인사 "인형♥" 칭찬 세례
- 예수정♥안석환, 황혼에 불붙은 사랑..‘20대 청년’이 60대인 내게 꽂…
- 탁재훈 전처 A씨 "3명의 여자와 불륜" 주장 이혼과정 보니...해명에도…
- [SC이슈] 젝키 김재덕, 신변정리 후 연락두절…제이워크 해체 위기
- 연극배우 최성희, 8년째 실종→남편 전여친이 범인? (이말꼭)
- [SC이슈] 브라이언♥황보, 동거설 터졌다…에일리 "둘이 같이 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