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협력사 ‘원플랫폼’ 새 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온스타일은 25일 서울 중구 CJ인재원에서 동반성장 협력기업 134개사를 초청해 '파트너스 클럽 2023'(사진) 행사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들은 13가지의 협력사 맞춤형 동반성장 지원 사업은 물론 CJ온스타일의 신사업 전략 '원플랫폼'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온스타일은 25일 서울 중구 CJ인재원에서 동반성장 협력기업 134개사를 초청해 ‘파트너스 클럽 2023’(사진) 행사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올해부터 동반성장 협력기업을 기존 70개에서 134개사까지 2배가량 확대 운영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패션·뷰티·리빙·건강기능식품 등 사업부별 134개 주요 협력사의 경영진과 실무진이 참석했다. 이들은 13가지의 협력사 맞춤형 동반성장 지원 사업은 물론 CJ온스타일의 신사업 전략 ‘원플랫폼’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우선 CJ온스타일 전사 전략 체계 원플랫폼 캠페인 활용법이 안내됐다. 원플랫폼은 TV홈쇼핑, T커머스, 모바일 라이브 등 CJ온스타일의 다양한 판매 채널을 유기적으로 결합해 협력사에게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원플랫폼 캠페인을 활용하면 CJ온스타일의 브랜드 및 제품별 맞춤형 판매 채널을 제안받을 수 있다. 판매 콘셉트에 따른 콘텐츠 커머스 기획, 마케팅 광고, 고객 분석 데이터도 제공받을 수 있다.
대폭 강화된 협력사 지원 사업 소개도 이어졌다. 협력사의 ▷판로지원 ▷경쟁력 강화 ▷공급망 안정을 목표로, 협력사 지원 영역을 확대해 맞춤형 제도가 운영된다. 상생펀드, 연구개발(R&D) 지원, 마케팅 교육·프로모션 지원,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지원, 친환경 패키징 등 다채로운 제도도 마련됐다. 한국소비자원과 협업해 각 협력사에 필요한 산업 트렌드와 소비자 분석 리포트도 제공된다.
윤상현 CJ온스타일 대표이사는 “원플랫폼 전략은 협력사에게 그 어느 유통 플랫폼에서도 경험하지 못한 가치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이고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어 궁극적으로 CJ온스타일 플랫폼 경쟁력 강화를 이루는 선순환 구조를 목표로 한다”며 “CJ온스타일은 우수 중소기업을 적극 지원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건전한 유통 산업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해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했다.
CJ온스타일은 이날 행사를 기점으로 회사 비전도 개정했다. 새로운 비전은 ‘브랜드와 함께 성장하고, 고객의 가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하는 온리원 쇼핑 플랫폼’이다.
신주희 기자
joo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女화장실 ‘양갈래·핑크 교복’ 정체, 40대 男틱톡커였다
- “식판 뺏고 발로 차고”…어린이집서 ‘아동 학대’ 신고
- '활동 중단' 조형기 근황 공개…고급 외제차 타고 '엄지척'
- 중국어 유창한 北유튜버…김치 담그며 ‘파오차이’ 논란
- 편승엽 "세 번의 결혼, 자녀만 다섯 명…셋째딸 걸그룹 출신"
- 50대 패륜남, 출소하자마자 모친 때려 숨지게 해
- “BTS 지민 닮으려 12번 수술한 캐나다 배우 한국 병원에서 사망”
- 방시혁 美 빌보드 매거진 커버 장식…“음악 비즈니스 재편한 인물”
- “여기어때 얕잡아 봤다가” 모텔 대실 신화 야놀자, 굴욕 당했다
- 생후 3일 아들 호숫가에 버린 20대 엄마…살인미수죄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