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KB국민 알뜰폰 리브엠 고객에 '유독'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KB국민은행 알뜰폰 '리브엠' 멤버십 가입자에게 맞춤형 구독 서비스 '유독'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알뜰폰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해 유독의 구독 할인 혜택을 알뜰폰 멤버십 최초로 제공키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알뜰폰 멤버십 고객에게 차별화 혜택 지속 제공할 것"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KB국민은행 알뜰폰 '리브엠' 멤버십 가입자에게 맞춤형 구독 서비스 '유독'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해 7월 출시된 유독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OTT-뮤직 ▲자기개발 ▲반려동물 ▲생활-편의 ▲패션-뷰티 ▲키즈 등 다양한 분야 제휴 서비스를 조합해 구독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리브엠은 알뜰폰 멤버십을 운영하면서 편의점 이용 쿠폰, 커피 상품권 등 브랜드 자체적으로 혜택을 제공해왔다. LG유플러스는 알뜰폰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해 유독의 구독 할인 혜택을 알뜰폰 멤버십 최초로 제공키로 했다.
리브엠 멤버십 가입자가 유독 제휴처 중 1가지를 구독하면 월 6천원씩 연간 최대 6회 할인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리브엠 고객이 유독에서 월정액 1만450원 유튜브 프리미엄을 선택하면 기본 5%에 추가 6천원을 할인 받아 월 3천928원에 이용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향후 KB국민은행의 생활 밀착형 플랫폼인 'KB Wallet' 앱에서도 유독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호성 LG유플러스 MVNO사업담당은 "유독의 할인 혜택을 리브엠 고객들도 받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 멤버십을 운영하는 알뜰폰 사업자가 늘어나게 되면 자사의 차별화된 혜택을 더 많은 알뜰폰 고객이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U+, 영문버전 외국어 홈피 오픈…요금납부·소액결제 가능
- LGU+, 크리에이터 통해 U+서비스 알린다
- LGU+, 차세대 6G 핵심 기술 상용화 성공..."미래 NW기술 경쟁력 확보"
- LGU+ "홀로그램 등 6G 핵심 기술 실증"..테라헤르츠 시대 가능성 보여줘(종합)
- "K-뷰티 양대산맥"…한국콜마·코스맥스 '훨훨'
- "트럼프 때문에 떠난다"…미국서 4년짜리 '초장기 크루즈' 등장
- "이걸 푼다고?"…린가드도 당황한 수능 영어문제
- "배에 독거미 품고"…페루서 밀반출하다 걸린 20대 한국인
- '주행 기어' 상태서 내린 60대 운전자…차 문에 끼여 숨져
- 박찬대, 3차 정권퇴진 집회서 "미친 정권, 미친 판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