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화보 찍을 때마다 새로운 면 발견하게 돼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핑크 멤버 겸 배우 정은지가 26일 화보를 공개했다.
정은지는 "촬영 너무 재미있었어요. 메이크업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확 달라지거든요. 그래서 화보를 찍을 때마다 새로운 면을 발견하게 돼요"라고 소감을 전하며 화보 촬영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그룹 에이핑크 멤버 겸 배우 정은지가 26일 화보를 공개했다.
정은지는 "촬영 너무 재미있었어요. 메이크업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확 달라지거든요. 그래서 화보를 찍을 때마다 새로운 면을 발견하게 돼요"라고 소감을 전하며 화보 촬영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정은지는 에이핑크 미니 10집 '셀프(SELF)' 활동 소감에 대해 "음악 방송을 보러 와주신 팬 분들의 응원 소리를 듣는데 저희를 위한 칭찬을 해주시는 것처럼 느껴져서 정말 많은 힘이 됐어요"라고 말하며 팬들을 향한 애정 어린 마음을 표현했다.
또한 이번 활동을 통해 데뷔 초의 '나'를 발견하게 되었다는 정은지는 "데뷔 초에 팀 인사를 하던 제가 생각이 났어요. 이번에 음악 방송을 하며 만난 후배 분들을 보며 그때의 제 마음과 같을 것 같은 거예요. 좋은 말 한마디라도 더 해줘야 할 것 같았죠"라며 어엿한 선배로 성장한 소회를 드러냈다.
솔로와 그룹, 그리고 배우까지 13년 동안 치열하게 활동을 해온 정은지는 "힘들다고 내뱉는 순간 다 하기 싫어질 것 같아 '할 수 있지!'라고 스스로 되뇌이며 열심히 활동해 왔어요. 하지만 후회는 하지 않아요. 절 계속 찾아주신다는 건 굉장히 기쁘고 감사한 일이잖아요"라고 말했다.
또한, 배우로서 가지고 있는 목표에 대해서도 말했다. "매번 작품을 선택할 때 대담해 보이지만, 시작하기 전에 고민이 많은 편이에요. 하지만, 제가 궁금해지고 해보고 싶은 작품을 만나면 앞으로도 용기를 내보려고 해요"라고 말하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19년 만에 링 오른 타이슨, 31세 연하 복서에게 판정패
- 흉기 찔려 숨진 채 발견된 40대 주부…잔혹한 범인 정체는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