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나에게 맞춘 생활종합보험’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B손해보험이 지난 1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생활밀착형으로 출시한 '나에게 맞춘 생활종합보험'이 고객 호응을 얻고 있다.
26일 DB손해보험에 따르면, '나에게 맞춘 종합생활보험'은 주거생활 보장 외에도 일상생활 보장, 반려견 보장, 레저 보장, 운전자 보장 등 고객의 다양한 생활에 맞춰 모듈별로 보장을 구성한 상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B손해보험이 지난 1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생활밀착형으로 출시한 ‘나에게 맞춘 생활종합보험’이 고객 호응을 얻고 있다.
26일 DB손해보험에 따르면, ‘나에게 맞춘 종합생활보험’은 주거생활 보장 외에도 일상생활 보장, 반려견 보장, 레저 보장, 운전자 보장 등 고객의 다양한 생활에 맞춰 모듈별로 보장을 구성한 상품이다.
반려견과 함께 사는 ‘집콕족’이라면 홈케어와 펫케어, 골프 애호가라면 레저(골프)케어와 운전자케어 등으로 고객의 상황과 필요에 따라 원하는 대로 보장을 고를 수 있다.
이 상품은 주거생활 보장 강화를 위해 기존 보장사각지대를 해소한 점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주택 임시거주비 보장사유를 화재뿐만 아니라 업계 최초로 태풍, 침수, 지진 등 자연재해까지 확대했으며, 1일당 보장도 물가 상승을 고려해 업계 최고액인 25만원으로 증액했다. 화재손해 및 급배수시설 누출손해에서 보장 제외됐던 폐기물처리비용과 스프링쿨러 누출손해를 추가해 보장을 강화했다.
또 최근 생활트렌드를 반영한 생활용품 14종 고장수리비용을 탑재해 업계에서 가장 많은 가전제품을 보장하고, 층간소음에 따른 정신적 피해보장 외에 이사비용까지 보장하는 등 실속있는 담보들도 추가했다.
반려견 의료비 담보, 골프 홀인원 비용(연간1회한), 골프용품손해확장 보장 등 다양한 생활 보장을 한번에 받을 수 있도록 한 것도 특징이다.
강승연 기자
spa@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女화장실 ‘양갈래·핑크 교복’ 정체, 40대 男틱톡커였다
- “식판 뺏고 발로 차고”…어린이집서 ‘아동 학대’ 신고
- '활동 중단' 조형기 근황 공개…고급 외제차 타고 '엄지척'
- 중국어 유창한 北유튜버…김치 담그며 ‘파오차이’ 논란
- 편승엽 "세 번의 결혼, 자녀만 다섯 명…셋째딸 걸그룹 출신"
- 50대 패륜남, 출소하자마자 모친 때려 숨지게 해
- “BTS 지민 닮으려 12번 수술한 캐나다 배우 한국 병원에서 사망”
- 방시혁 美 빌보드 매거진 커버 장식…“음악 비즈니스 재편한 인물”
- “여기어때 얕잡아 봤다가” 모텔 대실 신화 야놀자, 굴욕 당했다
- 생후 3일 아들 호숫가에 버린 20대 엄마…살인미수죄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