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달마다 풍성한 콘텐츠 선보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관광공사가 매월 색다른 문화관광콘텐츠를 선보이는 통합브랜드를 론칭했다.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은숙)는 연중 공사가 주관하는 모든 문화관광콘텐츠의 통합브랜드로 '달달익선(月月益善)'을 만들었다고 26일 밝혔다.
달달익선에 해당되는 문화관광콘텐츠의 전체 일정은 제주도 공식 관광 정보 포털인 비짓제주 홈페이지(https://visitjeju.net/kr/daldalikse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문화관광콘텐츠 통합브랜드 ‘달달익선' 만들어
[제주=뉴시스] 우장호 기자 = 제주관광공사가 매월 색다른 문화관광콘텐츠를 선보이는 통합브랜드를 론칭했다. 브랜드 이름은 사자성어 '다다익선'을 활용한 '달달익선(月月益善)'이다.
어느 달에 와도 좋은 제주에서 도민과 관광객 모두가 다양한 문화관광콘텐츠를 즐기시길 바란다는 의미를 담았다.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은숙)는 연중 공사가 주관하는 모든 문화관광콘텐츠의 통합브랜드로 ‘달달익선(月月益善)’을 만들었다고 26일 밝혔다.
공사는 야간관광콘텐츠로 ▲삼다공원야간콘서트 ▲이호테우필터페스티벌 ▲컬러풀산지 ▲신산빛축제를 개최한다.
또 제주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테마관광 콘텐츠로는 ▲제주에코뮤직페스티벌(콘서트) ▲제주맛순례(먹거리) ▲제주펫페어(반려동물) ▲숲으로오라(어린이 환경체험)를 한 해 동안 매월 제주 곳곳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달달익선에 해당되는 문화관광콘텐츠의 전체 일정은 제주도 공식 관광 정보 포털인 비짓제주 홈페이지(https://visitjeju.net/kr/daldalikse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사는 올해 행사 포스터 좌측 상단에 달달익선 문구를 표시할 예정이며, 브랜드 홍보를 위해 향후 행사 릴레이 이벤트도 추진할 계획이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달달익선(月月益善)이라는 브랜딩을 통해 제주관광공사가 추진하고 있는 문화관광사업들에 대한 이해와 홍보를 강화할 방침"이라며 "공사는 앞으로도 문화관광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woo1223@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